
‘아이가 다섯’ 소유진, 안재욱 프러포즈 거절…시청률 ‘14주 연속 1위’
‘아이가 다섯’ 안미정(소유진 분)이 이상태(안재욱 분)의 프러포즈를 거절했다. 지난 4일 방송한 KBS2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는 안미정(소유진 분)은 이상태(안재욱)의 프러포즈를 거절했다. 안미정은 이상태에게 받은 목걸이를 돌려주며 “목걸이는 받을 수 없다. "결혼은 할 수 …
- 2016-06-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아이가 다섯’ 안미정(소유진 분)이 이상태(안재욱 분)의 프러포즈를 거절했다. 지난 4일 방송한 KBS2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는 안미정(소유진 분)은 이상태(안재욱)의 프러포즈를 거절했다. 안미정은 이상태에게 받은 목걸이를 돌려주며 “목걸이는 받을 수 없다. "결혼은 할 수 …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불후의 명곡’에서 “작년에 슬럼프를 왔다”고 털어놨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는 이현우와 김정민 특집 편이었다. 이날 남우현은 김정민의 ‘마지막 약속’을 불렀다. 노래에 몰입한 그는 무대 후 눈물을 …

그룹 피에스타 차오루와 ‘우결’ 가상남편인 개그맨 조세호에게 폭탄 발언을 날렸다.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차오루와 조세호가 새 신혼집에 입주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세호는 이사를 하고 짐 정리를 하던 중 “빈 방을 어떻게 했으면 좋겠어?…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사람이 좋다’에서 신인 트로트 가수의 애환을 전했다. 5일 오전 방송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신인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출연했다. “어릴 때부터 트로트 가수가 꿈이었다”던 그는 MBC 대학생 트로트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윤수현은…

강정호(29·피츠버그 파이리츠)가 이틀 연속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강정호는 5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 파크에서 열린 LA 에인절스와 경기에서 5번 3루수로 선발 출전해 2회말 첫 타석에서 투런 홈런을 터뜨렸다. 전날 첫 타석에서 스탈링 마르테와 함께 백…

‘아는형님’ 서장훈과 멤버들이 그룹 트와이스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4일 JTBC ‘아는형님’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 밤 11시, 트와이스가 아는형님에 나온다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아는형님’ 멤버들과 트와이스는 각자 브이 포즈나 꽃받침 …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조타가 가상 아내 김진경에게 소유욕을 드러냈다. 4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우결’에서 조타와 김진경이 서로의 일일 코디로 변신해 의상을 골라주기로 했다. 이날 조타는 김진경의 옷을 고르며 “짧은 건 안돼” “많이 파진 것도 안돼” “비치…

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드림콘서트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2016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콘서트’에 출연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는 ‘픽미(Pick Me)’와 ‘드림걸즈’로 무대에 올랐다.…

웹툰작가 무적핑크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등장했다. 지난 4일 방송한 ‘무한도전’ 릴레이툰 편에는 무적핑크, 기안84, 윤태호, 주호민, 이말년, 가스파드 등 인기 웹툰 작가들이 출연했다. 릴레이툰 특집은 작가와 멤버들이 파트너를 정해 한 주에 한 팀씩 릴레이로 웹툰…

‘아는형님’ 서장훈이 그룹 트와이스 정연의 몰래카메라에 당해 웃음을 자아냈다. 4일 방송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의 ‘형님 학교’에서는 트와이스가 전학생으로 등장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트와이스는 자신들과 관련된 퀴즈를 맞춘 사람과 짝을 이뤘다. 이날 정연은 자신…
![[카드뉴스]인간의 한계, 그 이상에 도전하는 사람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6/06/05/78502558.1.jpg)
베트남 다낭서 4일(현지시간) 유람선이 전복돼 일부 관광객이 실종됐다. 우리 정부는 5일 오전 현재까지 확인 된 한국인 피해자는 없다고 밝혔다. 4일 오후 8시 35분경 베트남 다낭시에 있는 한리버 강에서 유람선이 전복됐다. 현지 신문들에 따르면 사고 선박에는 40여명이 넘는 탑승객…
저자인 세라 보스톤은 유명 종양외과 수의사이다. 매일 개, 고양이의 암을 제거하는 수술을 하던 저자는 어느 날 자신이 감상샘암 진단을 받는다. 진단부터 수술 후 완치까지 수의사의 눈으로 본 사람 의료 체계는 우스꽝스럽다. 캐나다의 무료 의료체계도 미국의 의료체계도 이해 못할 부분이 너…

심영기 연세에스병원장, 호주 ‘아태지역 림프부종학회’서 독창적 ‘림프흡입 복합수술’ 호응 심영기 연세에스병원장이 지난달 26일부터 3일간 호주 다윈시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아태지역 세계 림프부종학회’에 참석, 독창적인 논문을 발표해 큰 호응을 얻었다. 그는 한국을 대표해 국내 림…

“‘망각의 3개월’을 되풀이하지 않겠다.” 북한의 장거리 로켓 발사와 4차 핵실험으로 강도 높은 대북제재 방안이 마련되던 2월, 청와대 당국자가 언론 브리핑에서 남긴 말이다. 과거 세 차례 핵실험 직후 처음 수개월은 제재가 강조되다 이내 흐지부지됐던 전례를 반복하지 않겠다는 의지의 표…

한국 테니스의 유망주 정윤성(18·양명고)이 메이저 테니스대회인 프랑스오픈 주니어 복식 결승에 올랐다. 정윤성은 4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남자 주니어 복식 준결승에서 오를란두 루스(브라질)와 짝을 이뤄 미오미르 케크마노비치(세르비아)-카스퍼 루드(노르웨이) 조를 접전 끝에 2-…

스페인의 미녀 테니스 스타 가르비녜 무구루자(22)가 생애 처음으로 메이저 대회 정상에 올랐다. 세계 랭킹 4위인 무구루자는 5일 파리에서 끝난 프랑스오픈 여자 단식 결승에서 세계 1위인 지난해 챔피언 세리나 윌리엄스(35·미국)를 1시간 43분 만에 2-0(7-5, 6-4)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