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대 여교사 성폭행 혐의 주민들 “여교사 챙겨주려고 했다”
20대 초등학교 여교사가 학부형 등 마을 주민 3명에게 성폭행·추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피의자들이 “교사를 챙기려 했다”는 진술을 내놨다. 4일 목포경찰서에 따르면 여교사 A씨를 성폭행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사전 구속영장이 신청된 B씨 등 3…
- 2016-06-0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20대 초등학교 여교사가 학부형 등 마을 주민 3명에게 성폭행·추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피의자들이 “교사를 챙기려 했다”는 진술을 내놨다. 4일 목포경찰서에 따르면 여교사 A씨를 성폭행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사전 구속영장이 신청된 B씨 등 3…
넥슨의 비상장 주식을 사들여 126억 원을 벌어들인 진경준 검사장(49·사법연수원 21기)이 2005년 당시 넥슨 자금으로 해당 주식을 샀던 것으로 4일 확인됐다. 그동안 자신의 돈으로 투자했다는 초기 해명, 처가 돈을 빌렸다는 해명들이 거짓으로 드러난 셈이다. 4일 넥슨과 법조…

4일 제2회 세종반려동물문화축제가 세종시 연동면 미래엔 교과서박물관 잔디운동장에서 개최됐습니다.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행사 중의 하나는 바로 프리스타일.문화축제와 함께 열린 스카이하운즈 대회에 출진한 선수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냈습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

제2회 세종반려동물문화축제 개최'Any One Any Dog'오늘(4일) 제2회 세종반려동물문화축제가 세종시 연동면 미래엔 교과서박물관 잔디운동장에서 개최됐습니다.세종시가 주최하고 트랜디펫이 주관한 이 행사. 'Any One Any Dog' 라는 주제로 펫팸족은 물론 일반인이 함께 어…
한민구 국방부 장관이 한미간 ‘엇박자’ 논란이 일었던 고고도미사일방어(THAAD·사드) 체계의 한반도 배치 문제에 대해 “(사드 배치에 대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며 한미가 같은 의견을 가지고 있음을 재차 강조했다. 한 장관은 4일 싱가포르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리고 있는 제15차…

3일(현지시각) 전설적인 복서 무하마드 알리가 사망한 가운데, 그의 딸 라일라 알리가 아버지를 추모했다. 라일라 알리는 4일 자신의 매니저를 통해 “아버지가 나와 좋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아버지가 우리 가족을 진정으로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내용의 성명을 발표했다. 그는 전날 …

무하마드 알리 별세…‘전설의 복서’ 데려간 파킨슨병이란? 3일(현지시각) ‘전설의 복서’ 무하마드 알리가 74세의 나이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복싱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무하마드 알리의 대변인은 이날 성명을 내고 “무하마드 알리가 32년 동안 파킨슨 병을 앓은 끝에 사…

‘2016 백상예술대상’이 화려했던 현장을 분위기를 시청자들의 안방까지 전달하는데 성공한 것일까. 지난 3일 JTBC가 생중계한 2016 백상예술대상이 1부 3.5%, 2부 4.3%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을 기록하며 ‘별들의 축제’를 마무리했다. 특히…
한민구 국방부 장관이 “북한의 핵 도발이 저지되지 않는다면 국제사회의 핵 비확산체제는 종말을 맞게 될 것”이라고 경고하며 국제사회에 대북 제재 동참과 제재의 지속적인 이행을 당부했다. 한 장관은 4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제15차 아시아안보회의(일명 샹그릴라 대화) 3차 본회의 연설…

佛 센 강 홍수에 파리 명소 줄줄이 휴관…올랑드 대통령 대피 준비 프랑스 센 강 홍수에 파리 명소가 줄줄이 휴관하고 프랑수와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과 정부 부처도 만일의 사태에 대비한 대피 준비를 하고 있다. 유럽에 쏟아진 폭우로 프랑스 파리에서는 센 강이 범람했다. 3일(현지시각…

생애가 영화로 제작되는 등 ‘전설의 복서’로 인정받은 무하마드 알리가 투병 끝에 3일(현지시각) 사망했다. 향년 74세. 이날 미국 언론에 따르면 알리는 생명보조 장치 등으로 호흡기 치료를 받던 중 가족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생을 마감했다. 앞서 은퇴 3년 만인 1984년 파킨슨병을…
한미 국방장관이 지난해 11월 이후 처음 만나 북핵 및 미사일에 대응한 국제사회의 공조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한민구 국방장관과 애슈턴 카터 미국 국방장관은 4일 오전 싱가포르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제15차 아시아안보회의(일명 샹그릴라 대화)에서 20여 분간 양자 회담을 갖고…
![[종합]김현수 3안타·강정호 홈런·이대호 멀티히트·오승환 kkk…한국인 메이저리거 웃은 날](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6/06/04/78495336.2.jpg)
4일(한국시각)은 한국인 메이저리거들이 활짝 웃은 날이었다. ‘타격 기계’ 김현수는 시즌 4번째 3안타 이상 경기를 만들면서 테이블세터 역할을 완수했고, ‘킹캉’ 강정호는 시즌 7호 홈런 포함 2개의 장타를, ‘빅보이’ 이대호는 다르빗슈 유와의 한·일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뒀으며, ‘돌…

시즌 4번째 3안타 이상 경기를 만들며 4일(한국시각) 경기 최우수 선수(MVP)로 선정된 김현수(28·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운도 따르는 것 같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김현수는 이날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오리올파크 앳 캠든야즈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의 …

‘끝판왕’ 오승환(34·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4일(한국시각) 1이닝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4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을 이어갔다. 오승환은 이날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의 부시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홈경기에서 팀이 1-2로 뒤지던 8회초 …

소찬휘-김민재 팀이 ‘천년의 사랑’을 열창하며 ‘듀엣가요제’에서 새로운 1승을 차지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는 소찬휘, 슈퍼주니어 예성, 알렉스, AOA 초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일반인 참가자와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시 보고 싶…

‘어서옵쇼’ 차태현 홍경민 찰떡 호흡을 보여주며 예능감을 뽐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어서옵쇼(SHOW)’에는 차태현-홍경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차태현과 홍경민은 “오늘 판매할 재능은 이벤트”라면서 “의상도 이벤트 콘셉트에 맞게…

가수 딘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아이유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딘은 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뮤지션들이 작업하고 싶어하는 뮤지션’에 꼽혀 출연해 존 레전드의 ‘Ordinary day’을 열창하는 등 매력을 발산했다. 엑소, 빅스,…

섬 마을에서 근무하던 20대 새내기 여교사가 학부모 등 마을 주민 3명으로부터 성폭행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전남 목포경찰서는 3일 전남의 한 섬 초등학교 관사에서 여교사를 성폭행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이 학교 학부모와 동네 주민 등 3명에 대해 구속영…

붙박이 ‘2번 타자’로 자리잡은 듯한 김현수(28·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시즌 4번째 3안타 경기로 테이블세터 역할을 100% 완수하는 모습이다. 김현수는 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오리올파크 앳 캠든야즈에서 치러진 2016 메이저리그 뉴욕 양키스와의 홈경기에서 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