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농약소주 사건’ 마을에서 주민 1명, 경찰 조사 직전 음독사망
경북 청송의 ‘농약 소주’ 사건이 일어난 마을에서 주민 1명이 음독해 숨졌다. 3일 경북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오전 8시경 청송군 현동면 한 축사에서 A 씨(74)가 쓰러져 있는 것을 아내(64)가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지만 숨졌다.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A 씨는 이…
- 2016-04-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경북 청송의 ‘농약 소주’ 사건이 일어난 마을에서 주민 1명이 음독해 숨졌다. 3일 경북지방경찰청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오전 8시경 청송군 현동면 한 축사에서 A 씨(74)가 쓰러져 있는 것을 아내(64)가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지만 숨졌다.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A 씨는 이…

부상으로 한 달만에 필드로 돌아온 전인지(22·하이트진로)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시즌 첫 메이저대회 ANA 인스퍼레이션(총상금 250만달러) 3라운드에서 공동 2위에 올랐다. 전인지는 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란초 미라지의 미션힐스 골프장(파72·6738야드)에서…

아르메니아와 아제르바이잔의 분쟁지역인 나고르노-카라바흐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져 최소한 30명의 양측 병사들이 사망했다고 영국 BBC 방송이 2일(현지시간) 전했다. 아르메니아는 최소 18명의 아르메니아군 병사들이 숨졌다며 이는 20년 만에 최악이라고 밝혔다. 또 탱크 6대, 대포 …

“저로 인해 우리 가정이 파탄날 수 있다는 걱정 때문에 아무한테도 이야기하지 못했어요.” 대학생 A 양은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12년 동안 친부로부터 성폭력 피해를 받았다며 이렇게 말했다. 가벼운 성추행으로 시작됐지만 곧 강간으로 이어졌다. 아버지라는 사람은 “우리 사이에 있…

강민혁이 '딴따라' 부산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강민혁 소속사 FNC는 3일 고등학생으로 변신한 강민혁의 사진을 공개했다. 강민혁이 출연하는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리는 작품이다. 극중 …

해외 원정 도박 혐의를 받아온 삼성 라이온즈 윤성환(35)과 안지만(33)이 1군 훈련에 합류한다. 삼성은 3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윤성환과 안지만이 이날 경기 전 1군 선수단과 함께 훈련을 소화한다"고 밝혔다. 두 선수의 엔트리 합류 여부는 "감독이 현장에서 결정할 것"이라…

전국에 일본뇌염 주의보가 발령됐다. 질병관리본부는 경남과 제주지역에서 올해 처음으로 일본뇌염 매개모기인 ‘작은빨간집모기’를 확인함에 따라 전국에 일본뇌염 주의보를 발령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채집된 작은빨간집모기는 논이나 동물축사, 웅덩이 등에 서식하는 암갈색의 소형 모기다.…

배우 류준열이 생애 첫 팬미팅을 가졌다. 류준열은 2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3200명의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팬미팅에는 부루마블 토크부터 이상형 월드컵, 몸으로 말해요 등의 다양한 게임이 진행 됐으며, 류준열은 팬들을 위해 노래 선물, 깜짝 댄스, 애장품 전달, …
북한이 나흘 째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 교란공격을 이어가고 있다. GPS 전파교란이 장기화되면 어업 운항 등에 차질을 빚게 돼 실질적인 경제적 피해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정부는 마땅한 대응책이 없어 고심하고 있는 상황이다. 3일 미래창조과학부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북한…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제주 강원 충북 광주를 중심으로 커지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제조업체 2400여 개를 대상으로 ‘2분기(4~6월) 기업경기전망지수(BSI)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국 BSI가 91로 지난 분기(81) 대비 10포인트 상승했다고 3일 밝혔다. BSI는…

지리산에 방사한 반달가슴곰 2마리가 세쌍둥이를 포함해 총 5마리를 출산했다. 3일 환경부와 국립공원관리공단에 따르면 2007년 러시아에서 들여온 반달가슴곰(RF-23)이 세쌍둥이를 출산했다. 야생상태에서 세쌍둥이의 출산은 2004년 본격적인 반달가슴곰 복원사업이 시작된 이후 이번이…
카카오와 셀트리온이 벤처기업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대기업)에 지정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올해 4월 1일 기준으로 자산 총액이 5조 원 이상인 65개 그룹을 대기업집단으로 지정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지정된 대기업집단은 카카오, 셀트리온, 하림, SH…
박근혜 대통령의 옛 측근인 정윤회 씨와 세월호 참사 당시 함께 있었던 것으로 유명세를 탔던 역술인 이모 씨(58)가 유력 인사들과의 친분을 과시하며 9억 원대 사기를 저지른 혐의 등으로 구속됐다. 서울중앙지검 형사8부(부장 한웅재)는 유력 인사들과의 친분을 자랑하며 대기업 하청업…

고급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가 3세대로 완전변경 된 ‘뉴 미니 컨버터블’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미니 컨버터블은 콤팩트 부문 최초이자 유일한 프리미엄 오픈탑 모델로, 오픈에어링의 자유를 보다 넉넉한 공간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재탄생했다. 버튼을 누…

한국지엠 쉐보레가 4월 한 달간 쉐보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쉐보레는 4월중 현금으로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차종별 최대 282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크루즈(가솔린)에 160만 원, 올란도에 120만 원, 트랙스에 100만 원…
미국 워싱턴에서 4차 핵안보정상회의 및 미·중·일과의 정상회담을 마친 박근혜 대통령이 2일(현지시간) 순방 두 번째 방문국인 멕시코에 도착했다. 박 대통령은 5일까지 멕시코에 머물면서 경제와 문화를 중심으로 외교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2일 동포간담회를 시작으로 3일 박물관 방…

현대자동차가 올 하반기 고급형 미니버스 ‘쏠라티(SOLATI)’에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고 리무진과 화물운반용 트럭을 추가하는 등 상품성 강화에 나선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현재 6단 수동 변속기만을 제공하는 쏠라티 미니버스에 자체 개발 8단 자동변속기를 올 하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