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탄절 새벽, 길가에 누운 30대女 밟고 지나간 배달차량
서울 마포경찰서는 길가에 누워있던 30대 여성을 차량으로 밟고 지나간 50대 남성 운전자 A 씨를 구속했다고 27일 밝혔다.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 혐의다. 다만 운전자는 경찰 조사에서 “사람을 밟은 줄 몰랐다”고 주장했다. 사고는 성탄절인 지난 25일 새벽 4시경 마포구 성산…
- 2021-12-2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서울 마포경찰서는 길가에 누워있던 30대 여성을 차량으로 밟고 지나간 50대 남성 운전자 A 씨를 구속했다고 27일 밝혔다.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 혐의다. 다만 운전자는 경찰 조사에서 “사람을 밟은 줄 몰랐다”고 주장했다. 사고는 성탄절인 지난 25일 새벽 4시경 마포구 성산…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27일 초선 의원총회에서 자신의 사퇴가 거론된 데 대해 “일부 성급하신 분들의 말”이라며 “(사퇴가) 도움이 안 된다는 건 당에 있는 모든 구성들이 알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윤석열 대선 후보의 평론가 발언’에 대해선 “저를 지칭한 것이 아니라는 얘기를 …

경기 오산시에서 갓난아기를 의료수거함에 유기해 숨지게 한 20대 친모가 과거 다른 두 아들도 학대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경남경찰청은 친모 A 씨를 아동복지법상 방임 혐의로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27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5월 28일 경남 창원의 한 전세방에 한 살…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27일 경기 성남시 대장동을 처음으로 방문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를 직격했다. 윤 후보는 이날 대장동 개발사업의 민간사업자인 화천대유자산관리가 분양한 아파트 단지를 찾아 최근 대장동 수사 과정에서 김문기 성남도시공사개발사업1처장과 유한기 전 성남…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이 끝나더라도 적극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겠다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에서는 마스크 미착용을 속옷을 벗는 것과 같다고 비교하는 말까지 나왔다. 16일(현지시간) 일본 요미우리신문에 따르면 최근 일본 젊은층 사이…

내달 3일부터 ‘방역패스’에 유효기간 6개월이 적용된다. 이에 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미접종자와 접종 증명 유효기간이 지난 사용자들은 QR코드 인식 시 ‘딩동’ 소리가 나온다. 다만 이같은 ‘방역패스’ 제도에 여전히 차별 논란이 거세다. 중앙방역대책본부(…

국민의힘 하태경 의원이 윤석열 대선 후보를 향해 “잘못된 2030 정책기조를 바꾸지 않고 이준석 죽이기에만 매몰된다면 청년지지율은 더 떨어질 것”이라 주장했다. 하 의원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준석 죽이면 윤 후보의 2030 지지율 올라가나? 잘못된 정책 바꿔야 청년층 지지 …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27일 미국 제약사 화이자가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용 알약 ‘팍스로비드’의 긴급사용을 승인했다. 질병관리청이 팍스로비드 긴급 사용승인을 요청한 지 5일 만이다. 식약처는 이날 “코로나19 확진자 수와 위중증 환자 수가 증가하는…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27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법정 토론회 외의 공개토론을 제안한 것에 대해 “기본적으로 토론을 하려면 (이 후보가) 대장동 특검을 받고 여러 의혹을 진솔하게 설명해야 한다”고 조건을 내걸었다. 윤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이준석 대표를 겨냥해 “논평가나 평론가가 돼선 곤란하다”고 비판한 가운데 이 대표는 “누구나 본인이 속한 조직에서 더 나은 결과를 위한 제언을 하는 것이 민주주의”라고 맞섰다. 윤 후보는 27일 국회에서 열린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회의에서 “이제 선거가 얼…

이수정 국민의힘 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이 윤석열 대선 후보 아내 김건희 씨의 사과에 진정성이 있었다고 감쌌다. 이 위원장은 27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결정적으로 중요했던 건 아마도 김건희 씨 본인이 ‘스스로 용서를 구하겠다’ 이렇게 결정을 했던 것으로 보인다.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