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위성 산책]엄마, 저랑 함께 영화 봐요

  • 입력 2004년 4월 29일 18시 06분


코멘트
XTM이 5일 방송하는 '가위손'.
XTM이 5일 방송하는 '가위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블과 위성 채널이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어린 자녀와 부모가 함께 볼 수 있는 가족영화와 어린이들에게 인기있는 만화영화들이다.

▽영화=Home CGV는 5월 1∼5일 오후 5시반 어린이에게 친숙한 동물들을 소재로 한 영화를 연속 방영한다. ‘그렘린 2’(1일), 귀엽고 영리한 강아지 영화 ‘벤지’(2일), ‘오리 특공대’(3일), 왕따 강아지 이야기를 다룬 ‘마이 독 스킵’(4일), 바퀴벌레가 주인공인 ‘조의 아파트’(5일) 등이다.

캐치온은 3∼6일 매일 밤 10시 가족영화를 방영한다. 14세 고아 소년이 농구 스타가 되는 과정을 그린 ‘라이크 마이크’(3일), 거짓말쟁이 소년을 소재로 한 ‘빅 팻 라이어’(4일),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했던 투수 짐 모리스의 실화를 다룬 ‘루키’(5일), ‘굿바이 레닌’(6일) 등이다.

OCN도 4∼8일 매일 오전 11시 ‘아기보기 대소동’ ‘아이가 커졌어요’ ‘베토벤2’ ‘새엄마는 외계인’ ‘마법의 이중주’를 방영한다. XTM은 5일 오전 8시 조니뎁과 위노나 라이더 주연의 영화 ‘가위손’을, 오전 10시에는 ‘삐삐의 대모험’을 방영한다.

애니원이 5일 방송하는 '포켓 몬스터'

▽애니메이션=애니원은 5일 오전 9시 ‘포켓몬스터 극장판:뮤츠의 역습’을 방영한다. 과학자들이 복제한 ‘포켓몬 뮤츠’가 인간들에게 복수한다는 줄거리다. 오전 10시반에는 ‘포켓몬스터 특집:피카츄의 여름방학’을 방영한다.

오전 11시에는 특이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난 영웅들을 다룬 ‘지구용사 벡터맨’, 낮12시반에는 ‘서유기’의 주인공 캐릭터를 이용해 새롭게 이야기를 풀어가는 ‘환상마전 최유기 극장판:선택받지 못한 자에게 바치는 진혼가’를 방영한다.

투니버스는 5일 오전 10시∼오후 2시 ‘디지몬 어드벤처:아워 워 게임(Our War Game)’ ‘파워디지몬:황금의 캡슐 진화’ ‘디지몬 테이머스:모험자의 전쟁’ ‘디지몬 테이머스:폭주 기관차 로코몬을 세워라’ 등 디지몬 스페셜 4편을 연속 방영한다.

스카이라이프 영화채널 MGM에서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찰리의 하늘나라 대소동’(4일 오후 5시)과 실험용 들쥐들의 반란을 그린 ‘마우스킹’(5일 오전 9시)을 볼 수 있다.

이진영기자 ecolee@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