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뇌종양에 어머니 유방암까지…” 최홍만, 잠적 이유 털어놨다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이 뇌종양 투병과 어머니 병환으로 한동안 잠적했던 이유를 털어놨다. 은둔 생활을 끝내고 복귀를 선언했다.
- 2025-11-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이 뇌종양 투병과 어머니 병환으로 한동안 잠적했던 이유를 털어놨다. 은둔 생활을 끝내고 복귀를 선언했다.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인 아들을 공개한 모델 문가비가 5일 자신과 아들의 사진이 무단으로 사용돼 인공지능(AI) 합성 영상으로 제작된 데 대해 분노했다.문가비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30일 몇 장의 사진들로 저의 근황을 공유했다”며 “엄마와 아들의 평범한 일상, 아이의 모습이…

박진영이 새 싱글 ‘Happy Hour (퇴근길) (With 권진아)’를 발매했다. 현실 직장인 콘셉트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따뜻한 컨트리 팝 감성으로 하루의 피로를 녹이는 퇴근길 힐링송을 선보인다. 12월 단독 콘서트도 예고됐다.

전현무가 과거 대학 시절 불법 다운로드 장면이 뉴스에 나왔던 사연을 고백했다. 싸이월드와 길보드 차트 등 2000년대 초반 추억을 회상하며 저작권 개념이 없던 시절을 유쾌하게 회고했다.

한국청소년중독예방연구소가 운영하는 가족생활교육전문가 자격시험이 오프라인 방식에서 온라인 시험으로 전환됐다. 이번 온라인 시험 전환은 응시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결정으로, 온라인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nowntest)’를 운영하는 엘림넷(elimnet)과의 기술 협력을…

가수 성시경이 10년 넘게 함께한 전 매니저에게 금전 피해를 입은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공연 스태프로부터 추가 폭로가 나왔다. 그는 “암표를 단속한다더니 오히려 VIP 티켓을 빼돌렸다”며 분노를 드러냈다.성시경의 공연 스태프 A 씨는 4일 자신의 SNS에 성시경 전 매니저의 배신 사…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의 대표작이자 바르셀로나의 상징적인 건축물인 카사 바트요가 현대미술 갤러리로 새롭게 단장된 공간이 내년 1월 31일 공개된다.이번 재설계는 바르셀로나의 건축회사 메수라(Mesura)가 맡았다. 메수라는 목재와 스테인드글라스 등 기존 건축 요소를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오늘의 운세/11월 5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1/05/132705041.1.jpg)
● 쥐36년 약속이 지연되어도 묵묵히 기다려야. 48년 변화를 원하면 과감히 시도해볼 운. 60년 확실한 정보와 계획으로 추진하면 성사. 72년 혼자 이익 챙기려 말고 협조자와 협력해야. 84년 선후배와 협의하며 진행해야 난제 해결.96년 때가 아니니 인내로 힘 길러 추진해야.● …

지난달 30일 경기 가평군에 있는 ‘자라섬 워케이션 센터’. 북한강이 보이는 통유리창 안 실내엔 노트북을 편 채 업무를 보는 이들이 상당했다. 휴양지에서 일(Work)과 휴가(Vacation)를 함께 할 수 있게 만들어진 장소답게, 업무를 마친 몇몇은 북한강을 따라 산책을 가기도 했다…

#1. ‘할머니 패션’으로 유명한 화려한 패턴의 스카프, 기하학적 무늬의 카디건 인기가 돌아왔다. 올해 주요 패션 브랜드에서는 25FW(가을·겨울), 26SS(봄·여름) 컬렉션에서 카디건을 활용한 패션을 경쟁적으로 선보였다. 할머니 옷장에서 꺼낸 듯한 레이스 장식, 꽃무늬 아이템도 인…

‘너라는 세계: 디자인은 어떻게 인간을 끌어안는가’를 주제로 65일간 펼쳐진 ‘2025 광주디자인비엔날레’가 2일 끝났다. 8월 30일부터 광주비엔날레 전시관에서 열린 광주디자인비엔날레는 19개국 작가 429명, 84개 기관이 포용디자인 작품 163점을 선보였다. 일상의 불편 해소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