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룰루레몬, 새 이니셔티브 ‘퍼더’ 발표… “여성 가능성 재조명”
룰루레몬은 여성의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새 이니셔티브 ‘퍼더(FURTHER)’를 발표했다. 신규 이니셔티브를 바탕으로 자원과 혁신이 평등하게 주어졌을 때 여성이 얼마나 더 멀리(FURTHER) 나아갈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니셔티브 론칭을 기점으로 내…
- 2023-05-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룰루레몬은 여성의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새 이니셔티브 ‘퍼더(FURTHER)’를 발표했다. 신규 이니셔티브를 바탕으로 자원과 혁신이 평등하게 주어졌을 때 여성이 얼마나 더 멀리(FURTHER) 나아갈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활동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니셔티브 론칭을 기점으로 내…

유니클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에 참가해 매장 근무 직군인 ‘세일즈마스터’에 대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일즈마스터는 유니클로 매장에서 근무하는 스태프 직군이다.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서…
![이적의 단어들이 엮어낸 인생의 단편들 [책의향기 온라인]](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3/05/30/119544789.2.jpg)
‘달팽이’, ‘거위의 꿈’, ‘빨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등. 노래를 통해 우리를 깊은 울림과 깨달음의 바다로 이끌어줬던 이적. 이번에는 자신이 주목한 삶의 단어들로 우리가 당연하게 받아들이던 현실을 그만의 사유와 성찰로 바라본다. ‘이적의 단어들’은 인생의 넓이, 상상의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이른 더위에 맞춰 풀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내달 1일부터 7월 21일까지 ‘풀사이드 드림(Poolside Dreams)’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영국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괴한으로부터 살해 위협을 받았다. 지난 29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영국 런던 북부에 위치한 컴버배치의 집에 괴한이 침입했다. 흉기를 든 35세의 한 남성은 컴버배치의 집 철문을 발로 차고 “당신이 여기로 이사 온 것을 알…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의 ‘큐피드-트윈버전’(CUPID-Twin ver.)이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30일 소속사 어트랙트 측은 “피프티 피프티가 지난 224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더 비기닝: 큐피드’(The Beginning: Cupid)의 ‘…

중국 우시(無錫)가 2025년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개최지로 선정됐다.세계태권도연맹(WT)은 28일(현지시각)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집행위원회를 열고 중국 우시를 2025년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개최지로 결정했다. 유치 신청에는 중국 우시를 비롯해 미국 샬럿, 불가리아 소피아, 크로아티아…

조선 전기부터 광화문 앞 공간을 활용한 흔적이 발견됐다. 30일 문화재청은 광화문 월대(月臺·궁궐 주요 건물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터보다 높게 쌓은 단) 유적 하부를 조사한 결과, 고종(재위 1863∼1907)시기보다 앞선 것으로 추정되는 유구를 일부 확인했다고 밝혔다. 유구는 옛…

루이 비통이 여행 사진 출간물 시리즈인 ‘패션 아이’의 신간으로 ‘서울 편’을 선보인다. 올해 상반기 신작인 서울 편은 네덜란드 사진작가 사라 반 라이의 시선으로 포착한 도시 서울의 모습을 담았다. 지난 2016년 최초로 출간된 루이 비통 패션 아이 컬렉션은 패션 사진작가 특유의…

광화문 월대에서 조선 전기 이전에 만들어진 유물이 발견됐다. 문화재청은 “광화문 월대 복원·정비를 위해 실시한 추가 발굴조사 과정에서 고종년간에 축조된 광화문 월대 하부에서 고종년간보다 앞선 시기의 것으로 보이는 유구의 흔적을 일부 확인했다”고 30일 밝혔다. “고종년간에 월대 축…
![[오늘의 운세/5월 30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3/05/29/119529704.1.jpg)
제3회 서울락스퍼국제영화제가 다음 달 1∼6일 서울 종로구 CGV피카디리와 열린송현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자유와 정의’가 꽃말인 락스퍼(라크스퍼·참제비꽃)에서 이름을 따와 2021년 시작된 영화제는 올해 ‘자유를 품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6·25전쟁 정전 70주년 및 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