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옐레나 오스타펜코(28·라트비아)가 세계 2위와 1위 선수를 연달아 꺾으며 여자프로테니스(WTA)투어 포르셰 그랑프리 단식 정상에 올랐다.오스타펜코는 21일(현지시간)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린 대회 여자 단식 결승에서 세계 랭킹 1위 아리나 사발렌카(벨라루스)를 2-0(6-4, 6-…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간판 타자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4월 셋째주 최고의 선수로 뽑혔다. MLB 사무국은 22일(한국 시간) 내셔널리그(NL)에서 타티스 주니어가, 아메리칸리그(AL)에서 딜런 무어가 ‘이주의 선수(Player of the week)’ 수상자로 …

미국 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이 시즌 초반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치켜세웠다.MLB닷컴은 22일(한국 시간) 이번 주 MLB 30개 구단의 파워랭킹을 공개했다.시즌 전적 14승 8패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3위에 올라있는 샌프란시스…
‘리즈 시절’이라는 신조어의 주인공 리즈 유나이티드가 잉글랜드 프로축구 2부리그인 풋볼챔피언십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로의 승격을 확정했다. 번리 역시 자동 승격 티켓을 거머쥐었다. 리즈는 22일(한국시간) 영국 엘런드 로드에서 열린 스토크 시티와의 2024-25 챔피언십 4…

박준용(34)이 UFC 9승 사냥에 나선다.박준용은 오는 6월 22일(한국시간) 아제르바이잔 바쿠 크리스탈 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힐 vs 라운트리 주니어’에서 이스마일 나우르디예프(28·오스트리아/모로코)와 미들급 경기를 펼친다.박준용은 누구보다 오래 UFC에서 활동…

스코티 셰플러(미국)가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100주 연속 남자골프 세계 1위 자리를 유지했다.22일 발표된 남자골프 세계랭킹에서 셰플러는 최근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우승해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를 따돌리고 1위를 지켰다.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가 ‘주장’ 손흥민(33)이 부상 결장한 노팅엄포레스트전에서 패배했다.토트넘은 22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노팅엄과의 2024~2025시즌 EPL 33라운드 홈 경기에서 1-2로 패배했다.리그 2연패로…

“우리가 챔피언결정전에서 우승할 확률이 50%는 넘는 것 같다.” SK를 2024∼2025시즌 프로농구 정규리그 정상으로 이끈 전희철 감독(52)은 23일 시작되는 4강 플레이오프(PO·5전 3승제)를 앞두고 이렇게 말했다. 최근 경기 용인시 SK나이츠 체육관에서 만난 전 감독은 “정…

로리 매킬로이(36·북아일랜드)는 14일 끝난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첫 메이저대회 마스터스에서 우승하며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대회 내내 딸 포피(5)가 ‘복덩이’였다. 오랜 우승 가뭄을 벗어난 저스틴 토머스(32·미국)에겐 딸 몰리(1)가 그 역할을 했다. 토머스는 2…

야구에서 삼진(三振)은 세 번 스트라이크를 당해 아웃되는 것을 의미한다. 그런데 20일 열린 KT-키움전에서는 그간의 야구 상식을 깨는 진기록이 나왔다. 바로 ‘2구 삼진’이었다. 주연은 KT 투수 고영표(34), 조연은 키움 3년 차 타자 김건희(21)였다. 이날 선발 등판한 고영…
■ 프로농구 ‘PO 오심’ 심판, 잔여 경기 출전 정지한국농구연맹(KBL)은 20일 열린 한국가스공사와 KT의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PO) 5차전에서 오심을 한 A 심판에게 PO 잔여 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내렸다고 21일 알렸다. A 심판은 해당 경기에서 KT의 ‘하프코트 바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