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장우(국군체육부대)가 16년 만에 육상 남자 세단뛰기 한국 신기록을 작성했다.김장우는 23일 강원 정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79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 남자 세단뛰기 경기에서 17m13을 기록했다.이로써 2009년 6월 김덕현이 세웠던 17m10을 3㎝ 넘어 한국 기록을 다시 썼다.…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 이강인의 나폴리(이탈리아)행 가능성이 사그라드는 분위기다.이탈리아 매체 ‘투토나폴리’는 23일(한국 시간) “이강인은 전력 강화에 나선 나폴리가 주시하는 여러 선수 중 한 명이다. 하지만 지금은 단순히 관심만 있는 상황”이라고 조명했다.스…

‘호주 교포’ 이민지(29)가 올 시즌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세 번째 메이저대회 정상에 올랐다. 2023년 10월 이후 20개월 만에 기록한 통산 11승이다.이민지는 23일 미국 텍사스주 프리스코의 필즈랜치 이스트 코스(파72)에서 열린 LPGA투어 시즌 세 번째 메이저 대회…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마무리 투수 김서현이 올스타전 팬 투표에서 최다 득표 1위에 등극하는 영예를 안았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23일 2025 신한 쏠뱅크 KBO 올스타전 베스트12를 발표했다.올스타전 베스트12 팬 투표는 지난 2일부터 지난 22일까지 KBO 홈페이지, 공식 앱…

오는 7월 한국에서 개최되는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풋볼 챔피언십(동아시안컵)에 참가할 남녀 축구 국가대표팀의 명단이 발표됐다.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남자 대표팀은 총 23명 중 20명이 K리그에서 뛰는 선수들로 구성됐다. 이중 김동헌(인천)만 K리그2(2부) 선수고…

축구 국가대표 베테랑 미드필더 이재성(마인츠)이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후반기 공격형 미드필더 랭킹 8위에 올랐다.독일 축구 전문 매체 키커는 22일(현지 시간) 2024~2025시즌 분데스리가 후반기 공격형 미드필더 순위를 공개하면서 이재성을 8위에 올려놨다.포지션별로 등급을 매긴…

빅리그 복귀를 위해 다시 달리는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마이너리그 트리플A 재활 경기에서 안타를 만들지 못했다.탬파베이 산하 트리플A 팀인 더럼 불스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은 23일(한국 시간) 미국 네브레스카주 파필리언의 베르너 파크에서 열린 오마하 스톰체이서스(캔자스시티 로열스 …

‘빗자루 퍼터’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메이저대회 3승에 성공한 호주 교포 이민지(29)가 미소를 지었다.이민지는 23일(한국 시간) 미국 텍사스주 프리스코의 필즈랜치 이스트코스(파72)에서 펼쳐진 LPGA 투어 시즌 세 번째 메이저대회인 KPMG 여자 PGA 챔피언십(총상…

한낮 기온이 30도를 훌쩍 넘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여름은 주 6회 경기해야 하는 프로야구 선수들에겐 가장 힘든 시기인데 특히 매 순간 힘을 써야 하는 투수에게 더욱 고되다.투수 중에서도 매일 등판을 준비해야 하고 팀의 승리를 지켜야 하는 필승조, 마무리투수의 체력 소모는 …

마운드 위에선 삼진을 잡고, 타석에선 홈런을 친다. ‘투타겸업’ 오타니 쇼헤이(31·LA 다저스)가 자신의 시즌 두 번째 등판에서 만들어낸 장면이다.오타니는 2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워싱턴과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안방경기에 1번타자…

2025 프,로야구 별들의 잔치, 신한 쏠뱅크 KBO 올스타전에 참가할 ‘베스트12’ 명단이 공개된다.KBO(한국야구위원회)는 23일 오후 1시45분 KB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되는 크보 라이브를 통해 KBO 올스타전 베스트12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2025 KBO 올스타전은 …

한국 여자탁구 간판 신유빈(대한항공)이 임종훈(한국거래소)과 함께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스타 컨텐더 류블랴나 2025 혼합복식 정상에 올랐다.임종훈-신유빈(세계랭킹 5위)은 22일(현지시간) 슬로베니아 류블랴나에서 열린 대회 혼합복식 결승에서 우고 칼데라노-브루노 다카하시(브라질 …

메이저리그(MLB) 홈런 선두를 달리는 칼 롤리(시애틀 매리너스)가 3경기 연속 홈런을 쏘아올렸다. 롤리는 23일(한국 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리글리 필드에서 벌어진 2025 MLB 시카고 컵스와의 경기에서 결승 투런 홈런을 날리며 시애틀의 14-6 승리에 앞장섰다. 3번 지…

스페인 프로축구 명문 레알 마드리드의 ‘에이스’ 주드 벨링엄이 2025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이 끝나고 어깨 수술을 받는다.벨링엄은 23일(한국 시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의 뱅크 오브 아메리카 스타디움에서 열린 파추카(멕시코)와의 대회 조별리그 2차전에서 3-1 완승…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주장 손흥민의 거취에 시선이 쏠린다.영국 매체 ‘풋볼런던’ 소속으로 토트넘을 전담하는 알레스데어 골드 기자는 지난 22일(한국 시간) 토트넘의 여름 이적시장과 관련된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기사를 보도했다.골드 기자는 “궁극적으로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