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김혜성이 빅리그 데뷔 첫 홈런을 신고했다.김혜성은 15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경기에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2안타 1홈런을 기록했다.김혜성의 …

‘바람의 손자’ 이정후(27)가 빅리그 첫 2경기 연속 홈런을 때렸다.샌프란시스코 이정후는 1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애리조나와의 안방경기에서 시즌 6번째 홈런을 쳤다. 하루 전인 14일 애리조나와의 경기에 이은 2경기 연…

김광현(SSG 랜더스)과 한솥밥을 먹었던 메이저리그(MLB) 올스타 출신 내야수 맷 카펜터가 현역 은퇴를 선언했다. 카펜터는 15일(한국 시간) ‘겟 인 더 게임(Get in the game)’ 팟캐스트에 출연해 은퇴를 공식 발표했다. 카펜터는 “운이 좋게도 훌륭한 구단에서 충분히 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뛰는 이정후가 이틀 연속 홈런을 쳤다.이정후는 15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치러진 2025 MLB 정규시즌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 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5타수 1…

‘바람의 손자’ 이정후(27)가 올 시즌 처음 안방인 오라클파크에서 홈런을 때렸다.이정후는 1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애리조나와의 안방경기에 4번 타자 중견수로 출전해 7-4로 앞선 8회말 2사 1, 2루에서 우월 3점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