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다시 한번 해결사의 면모를 과시하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에 한 발 더 다가섰다. 오타니는 17일 미국 뉴욕 시티 필드에서 열린 뉴욕 메츠와의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7전 4승제) 3차전에서 8회초 승부에 쐐기를 박는…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가 간판타자 오타니 쇼헤이의 홈런포와 투수진의 호투를 앞세워 뉴욕 메츠를 제압했다.다저스는 17일(한국시각) 미국 뉴욕 시티필드에서 열린 2024 MLB 포스트시즌(PS)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CS·7전4선승제) 3차전에서 메츠를 8-0으로 꺾었다.…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가 클리블랜드 가디언스를 꺾고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7전4선승제) 2연승을 질주했다.양키스는 16일(한국시각) 미국 뉴욕 양키스타디움에서 벌어진 MLB ALCS 2차전에서 클리블랜드를 6-3으로 눌렀다.전날 열린 1차전에서 5-2로 이긴 양…

지난해 아시아 출신 내야수 최초로 메이저리그(MLB) 골드글러브를 수상했던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올해 최종 후보에서 제외됐다.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6일(한국시각)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 각 포지션별로 3명씩 골드글러브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1957년 제정된 골…
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필리스의 롭 톰슨 감독이 2026년까지 팀의 지휘봉을 잡는다.필라델피아는 16일(한국시간) 톰슨 감독과 연장 계약을 했다고 발표했다.벤치 코치였던 톰슨 감독은 2022년 6월 조 지라디 감독이 해임되자 감독 대행으로 필라델피아를 이끌었다.톰슨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프랭크 시내트라가 노래한 것처럼 뉴욕, 뉴욕이다.뉴욕에 연고를 두고 있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두 팀이 각 리그 챔피언결정전(CS)에서 나란히 승전고를 울렸다.내셔널리그(NL) 팀 메츠는 15일 로스앤젤레스(LA) 방문 경기로 열린 NLCS 2차전에서 다저스를 7-3으로 꺾…

어깨 부상으로 시즌 막판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수술대에 올랐다. 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2일(한국시각) “김하성이 지난 11일 오른쪽 어깨에 찢어진 관절순을 봉합하는 수술을 받았다”고 전했다.샌디에이고 지역 매체 샌디에이고 유니온…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포스트시즌행 막차를 탄 뉴욕 메츠가 우승 후보 필라델피아를 꺾고 내셔널리그(NL) 챔피언십시리즈(7전 4승제)에 진출했다. 메츠는 10일 NL 디비전시리즈(5전 3승제) 4차전에서 간판 타자 프란시스코 린도르의 역전 만루홈런에 힘입어 필라델피아를 4-1…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가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누르고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NLCS·7전4선승제)에 진출했다.메츠는 10일(한국시각) 미국 뉴욕 시티필드에서 열린 2024 MLB 포스트시즌(PS)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5전3선승제) 4차전에서 필라델피아 필리스를 4…

올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규시즌 최고 승률(0.605) 팀 LA 다저스가 포스트시즌에선 3년 연속 디비전시리즈(5전 3승제) 탈락 위기에 놓였다.다저스는 9일 샌디에이고와의 내셔널리그(NL) 디비전시리즈 3차전 방문경기에서 5-6으로 져 시리즈 전적 1승 2패가 됐다. …

올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의 포스트시즌 디비전시리즈(5전 3승제) 4개 매치업 모두 2차전까지 1승 1패 동률로 끝났다. 8일 아메리칸리그(AL) 디비전시리즈 2차전에서 1차전 승리 팀인 뉴욕 양키스와 클리블랜드가 각각 캔자스시티와 디트로이트에 패했다. 전날 내셔널리그(…

‘슈퍼 에이전트’ 스콧 보라스와 손을 잡은 김하성(29·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팀을 떠나 프리에이전트(FA) 시장에 나올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스포츠일러스트레이티드(SI)는 7일(한국시각) ‘김하성의 최근 행보는 샌디에이고를 떠날 수도 있다는 신호’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데뷔 후 처음 출전한 포스트시즌 경기에서 홈런포를 쏘아 올리며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오타니는 6일 샌디에이고와의 MLB 내셔널리그(NL) 디비전시리즈(5전 3승제) 1차전 안방경기에 1번 지명타자로 나서 3점 홈런을 …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가 스리런 아치를 그린 오타니 쇼헤이의 활약에 힘입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꺾었다. 다저스는 6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MLB 샌디에이고와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5전 3승제) 1차전에서 7-5 …

김하성(샌디에이고·사진)이 ‘슈퍼 에이전트’ 스콧 보라스와 손을 잡았다. 샌디에이고와 1년 계약 연장 옵션을 받아들이는 대신 자유계약선수(FA) 시장에 나서기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미국 현지 매체 샌디에이고 유니언-트리뷴의 케빈 에이시 기자는 4일 자신의 X(옛 트위터)를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