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올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타석에 한 번이라도 들어선 선수는 650명이다. 이 중 딱 20명(3.1%)만 골드글러브(포지션별 최고 수비수)와 실버슬러거(포지션별 최고 타자) 후보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그중 한 명이 김하성(28·샌디에이고·사진)이다. 올해 김하성이 공수…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타진하는 이정후(25·키움 히어로즈)가 프리에이전트(FA) 15위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매체 CBS스포츠는 3일(한국시간) FA 자격을 취득한 선수 랭킹을 1위부터 50위까지 매겨 발표했다. 이정후는 15위에 랭크됐다. 꽤 높은 순위다. 매체는 이정후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8)이 메이저리그(MLB) 실버슬러거 유틸리티부문 최종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MLB닷컴은 3일(한국시간)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 각 포지션 별 실버슬러거 최종 후보를 공개했다. 실버슬러거는 각 포지션 별로 최고의 타격을 선보인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

텍사스가 창단 62년 만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7전 4승제) 정상에 올랐다. 텍사스는 2일 애리조나 안방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월드시리즈 5차전에서 5-0 완승을 거뒀다. 1승 1패로 맞선 뒤 적진에서 열린 3∼5차전을 쓸어 담은 텍사스는 시리즈 전적 4승 1패로…

텍사스 레인저스가 창단 첫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WS·7전4선승제) 우승을 달성했다.텍사스는 2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필드에서 벌어진 2023 MLB WS 5차전에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5-0으로 제압했다.1961년 창단 이래 WS 우승이 없었던…

메이저리그(MLB) 진출에 도전하는 이정후(25)가 MLB닷컴이 뽑은 프리에이전트(FA) 랭킹에서 14위에 이름을 올렸다. MLB닷컴은 2일(한국시간) 2023~2024 비시즌 MLB FA 랭킹 상위 25명을 선정했다. 이번 겨울 빅리그 문을 두드릴 이정후가 14위에 자리했다. M…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는 미국 동부 시간으로 2021년 12월 2일 자정부터 직장폐쇄에 들어갔다. 직장폐쇄 기간에는 자유계약선수(FA) 계약 등 선수 이동도 멈춘다. 텍사스는 직장폐쇄를 24시간도 남겨 놓지 않은 상태에서 마커스 시미언(33), 코리 시거(29)와 FA 계약을…

1일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4차전 5회말 종료 후 진행된 암 퇴치 및 연구지원 캠페인 ‘스탠드 업 투 캔서(cancer)’에 참여하고 있는 관중과 텍사스 선수단. 이들이 들고 있는 종이에는 암 투병 중이거나 암으로 세상을 떠난 이들의 이름이 적혀 있다.피닉스=AP 뉴시스

메이저리그(MLB) 텍사스 레인저스가 불방망이를 휘두르며 월드시리즈(7전 4선승제) 4차전에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꺾었다. 이제 텍사스는 우승까지 단 1승만을 남겨뒀다. 텍사스는 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23 MLB 월드시리즈 4차전에서 …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4년 계약이 만료돼 프리에이전트(FA) 자격을 취득한 류현진(36)에 대한 시장 평가가 우호적이지 않다. 장기 계약을 선호할 류현진의 바람과 달리 구단들이 1년 계약을 제안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메이저리그(MLB) 워싱턴 내셔널스, 신시내티 레즈에서 단장을 역…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텍사스가 월드시리즈(WS·7전 4승제)에서도 포스트시즌(PS) 방문경기 불패 기록을 이어갔다. 텍사스는 31일 애리조나 방문경기로 열린 WS 3차전에서 3-1 승리를 거두고 시리즈 전적 2승 1패로 앞서갔다. 텍사스는 이날 승리로 지난달 4일 탬파베이…

텍사스 레인저스가 코리 시거의 홈런포를 앞세워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WS·7전4승제) 3차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텍사스는 31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2023 MLB WS 3차전에서 3-1로 이겼다. 창단 첫 …

2015년 총액 35만 달러(약 4억7500만 원)에 한국프로야구 SK(현 SSG)와 계약했을 때 메릴 켈리(35·애리조나)는 자신의 야구 인생이 이렇게 바뀔지 상상이나 했을까. 켈리는 29일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W…

야구가 2028 로스앤젤레스(LA)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가운데 메이저리그(MLB)는 올림픽 기간 중단 없이 시즌을 정상으로 치를 전망이다. AP통신에 따르면 롭 맨프레드 MLB 커미셔너는 28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텍사스 레인저스…

텍사스 레인저스를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WS·7전4승제)’ 1차전 승리로 이끈 ‘가을 영웅’ 아돌리스 가르시아가 단일 포스트시즌 최다 타점 기록을 경신했다. 가르시아는 28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스백스와의 MLB 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