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타니 쇼헤이(29·LA 다저스·사진)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우승을 목표로 ‘동료 영입 작전’ 선봉에 나섰다. LA 에인절스 시절 6년간 한 번도 포스트시즌 무대를 밟지 못했던 오타니는 다저스에 입단하면서 “우승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15일 트레이드를 통해 탬파베이에서 …

미국 메이저리그 프로야구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선수에게 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하는 후배 임혜동씨(27)가 20일 경찰에 출석한다. 19일 <뉴스1> 취재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내일 오후 2시 임씨를 피고소인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다. 김씨는 …

미국 현지 매체가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은 이정후(25)의 성공적인 데뷔 시즌을 예상했다. MLB 공식 홈페이지인 MLB닷컴은 지난 18일(한국시간) 2024시즌 올 MLB 팀에 이름을 올릴 10명의 잠재적 후보를 선정했다. 포지션별 최고 선수로 구성…

빅리그 진출 후 최고의 활약을 펼친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또 트레이드설의 중심에 섰다. 긴축 재정에 나선 팀 사정과 맞물린 결과다.미국 매체 디애슬레틱은 지난 17일(한국시간) “긴축 재정에 들어간 샌디에이고가 내야수 김하성과 제이크 크로넨워스(29)를 트레이드 대상자로…

검찰이 야구선수 류현진(36)의 라면광고 계약금 일부를 가로챈 혐의를 받는 전직 에이전트 전모씨에게 징역형을 구형했다. 서울남부지법 형사10단독 최선상 판사는 18일 오전 사기 등 혐의를 받는 전씨에 대한 재판을 진행했다. 검찰은 “전씨는 류현진의 국내광고 계약 업무 대행 등 국내…

아시아 내야수 최초로 메이저리그(MLB)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포지션별 최고 선수로 구성하는 ‘올 MLB 팀’(ALL-MLB Team)에는 뽑히지 못했다. MLB닷컴은 17일(한국시간) 올 MLB 팀 명단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퍼스트 팀과 세…

맥스 셔저(39·텍사스 레인저스)가 허리 수술을 받아 내년 시즌 중반에야 마운드에 설 것으로 보인다. MLB닷컴은 16일(한국시간) 셔저의 수술 소식을 전했다. 크리스 영 텍사스 단장은 “셔저가 허리 디스크 수술을 받았다”며 “앞서 허리 통증으로 여러 차례 치료를 받았지만, 통…

‘바람의 손자’ 이정후(25)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고 첫 인사를 건넸다.이정후는 1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라클 파크에서 샌프란시스코 입단식을 가졌다.샌프란시스코를 상징하는 오렌지색 넥타이를 한 이정후는 다소 상기된 표정으로 “헬로 자이언츠”라며 조심스럽게 말…

“이 두 분 때문에 LA 다저스와 계약했다고 생각한다.” 오타니 쇼헤이(29)는 15일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 입단 기자회견에 참석해 “마크 월터 회장, 앤드루 프리드먼 사장을 만나 확실한 우승 의지를 느꼈다. 그래서 다저스와 계약하기로 …

미국 메이저리그(MLB)로 떠나는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를 향해 ‘친정팀’ 키움 히어로즈가 작별 인사를 건넸다. 키움 구단은 15일 구단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이정후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구단은 “히어로즈의 영웅 이정후 선수!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

‘바람의 손자’ 이정후(25)를 영입한 미국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15일(한국시간) “외야수 이정후와 계약기간 6년, 총액 1억1300만 달러(약 1464억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샌프란시…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의 내년 메이저리그(MLB) 서울 시리즈 출격이 문제없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오타니는 1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다저스 입단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그는 이 자리에서 “내년까지 공을 던질 수 없지만, 타격하는…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입단이 공식 확정된 이정후(25)의 계약 세부 내용이 공개됐다. 샌프란시스코는 15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이정후의 입단을 공식 발표했다. 이와 함께 이정후가 맺은 6년 1억1300만달러(약 1462억원)의 세부 계약 내용도…

이정후(25)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입단이 최종 확정됐다. 마지막 관문이던 신체검사까지 통과했다.샌프란시스코는 15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이정후의 입단을 공식 발표했다.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가 팀의 모자와 유니폼을 착용한 사진을 올리며 “이정후 선수, 샌프란시스코…

‘슈퍼 스타’ 오타니 쇼헤이(29·LA 다저스)가 유니폼을 입고 섰다. 오타니는 1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다저스 입단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입단식에는 마크 월터 구단주, 앤드루 프리드먼 사장, 에이전트 네즈 발레로 등이 참석했다. 취재진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