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내야수 김하성(26)이 수비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김하성은 1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경기에 8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4경기 연속 선발 출전이다. 일찌감치 안정적인 수비로 인정…

김광현(33·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과 김하성(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메이저리그에서 격돌할 가능성이 커졌다. 세인트루이스는 오는 17일 오전 8시8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전 선발로 김광현을 예고했다. 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내야수 김하성(26)이 더블헤더 1~2차전에 모두 출전해 연속 안타를 때려냈다.1차전에서는 내야 안타와 도루를 기록했고, 2차전에서는 2루타를 터트렸다.김하성은 13일(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2021 메이저리그 더블…

샌디에이고 간판선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22)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같은 내야수인 김하성(26·사진)의 출전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제이스 팅글러 샌디에이고 감독은 12일 경기를 앞두고 “주전 유격수 타티스 주니어가 코로나…

샌디에이고 간판선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22)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같은 내야수인 김하성(26)의 출전 기회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제이스 팅글러 샌디에이고 감독은 12일 경기를 앞두고 “주전 유격수 타티스 주니어가 코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6)이 대타로 나섰지만 기회를 살리지 못했다. 김하성은 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에서 대타로 나와 1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이날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 김하성은 팀이…

김하성(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경기 마지막에 대타로 출전했지만 삼진으로 물러났다. 샌디에이고는 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4-5로 패했다. 샌디에이고는 18승15패로 내셔널리그 서부…

김하성(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2경기 연속 선발 출전 기회를 잡았다. 김하성은 5일 오전 11시10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 피츠버그 파이리츠전에 8번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한다. 주전 유격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김하성은 9회 대타로 출전했지만 안타를 치지 못했다. 샌디에이고는 3일(한국시간) 미국 샌디에이고 펫코 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경기에서 1-7로 패했다. 이날 패배로 샌디에이고는 3연승이 끊기며 상승세가…

김하성(26)의 소속팀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디애슬레틱의 데니스 린 기자는 30일(한국시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샌디에이고 소속 선수 1명이 29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코로나1…
일주일 만에 선발로 출전, 멀티히트 2타점 맹활약을 펼친 김하성(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기쁨을 전하면서 “미국에서 야구에만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하성은 29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 필드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에 …
올 시즌 메이저리그(MLB) 우승 후보 중 한 팀으로 꼽혔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초반 부진하고 있다. 팀 부진이 계속되면 ‘신입생’ 김하성(26)의 자리도 좁아질 수밖에 없다. 샌디에이고는 2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202…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김하성(26)의 소속팀 샌디에이고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현지 매체에 ‘오프시즌의 챔피언’이라 불렸다. 일명 ‘매드맨(미친 사람)’이라 불릴 정도로 거침없는 행보의 A J 프렐러 단장을 앞세워 스토브리그의 승자로 거듭났기 때문이다. 자유계약선수(FA) …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의 기회를 잡은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이번에는 안타 생산에 실패했다. 김하성은 22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전에 7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 2타수 무안타에 그쳤다. 전날 밀…

5경기 만에 선발 라인업으로 돌아온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안타와 몸에 맞는 볼로 멀티출루를 달성했다. 김하성은 21일 오전 11시10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전에 7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 3타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