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생존 학생, 친구들 곁으로…“참사 이후 극심한 고통”2014년 세월호 참사 당시 생존한 학생 박모 씨가 최근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21일 유경근 전 세월호 참사 가족협의회 집행위원장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월호 참사 직후 극심한 고통 속에서 여러 번 친구들을 따라가려고 했던 학생이 결국 안산하늘공원 친구들 곁으로 갔다”고 밝혔다…10시간 전 좋아요 개 코멘트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