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토요일인 20일과 일요일인 21일은 비와 기온 변화가 겹치면서 주말 내내 날씨 변동성이 크겠다. 토요일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고, 비가 그친 뒤 기온이 떨어지며 결빙 위험이 커지겠다. 일요일에는 비가 대부분 그친 뒤 아침 추위가 다시 강해질 전망이다.19일 기상청에 따르면 …

20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5mm 안팎의 비가 내리면서 이튿날인 21일 기온이 5~10도가량 떨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내린 비가 얼어붙어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돼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기상청에 따르면 20일 수도권과 강원, 충청권에 5mm 미만, 전라권에…

19일 금요일 오후부터 경남권해안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다가 주말인 20일부터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가끔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이날 “19일 오후부터 20일 밤 사이 부산·울산·경남동부내륙·남해안 등에 가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며 “내일 새벽부터 중부지방과 전라권, 제주도에, 오…

금요일인 19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오후부터 경남권 해안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강원내륙·산지를 중심으로는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도 있겠다.기상청은 이날 아침 최저기온을 -6~6도, 낮 최고기온은 5~16도가 될 것으로 예보했다. 당분간 기온은 평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