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 마이애미의 한 할인 잡화점 냉동고에서 30대 여성 의사가 나체 상태로 숨진 채 발견돼 지역 사회가 발칵 뒤집혔다. 15일(미국동부시간) CBS 등에 따르면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달러트리’(Dollar Tree) 매장에서 “냉동고 안에 알몸 여성 시신이 있다”는 직원의 신고가 경…

샤넬이 2014년 출시한 ‘XXL 쇼핑 바스켓 백’이 경매에서 약 2억 원에 낙찰되며 화제를 모았다. 샤넬 핸드백 가운데 역대 최고가 기록으로, 파리 패션위크와 셀럽 착용 이력이 재조명됐다.

자산 2조 원을 가졌다고 주장하는 중국의 30대 남성이 공개 구혼에 나서 화제 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그가 주가 조작을 노리고 관심을 끄는 ‘사기꾼’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14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에 따르면, 중국의 30대 남성은 지난달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

세계에서 힘센 여성을 뽑는 대회에서 챔피언 자리에 오른 여성이 생물학적 남성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그는 이후 조직위원회에 의해 타이틀이 박탈됐다.

일본에서 79세 아들이 병간호 끝에 100세 노모를 숨지게 한 사건에 비난 대신 공감 여론이 확산되고 있다. 초고령 사회의 돌봄 한계를 보여준 사례다.

인도 바르칼라 해변에서 좌초된 멸종위기 고래상어가 주민과 관광객 수십 명의 구조 노력 끝에 3시간 만에 바다로 돌아갔다.

미국의 한 주류 판매점에서 술에 취한 채 발견된 라쿤 한 마리가 기부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우연히 포착된 사진 한 장이 밈으로 확산되며 굿즈 판매로 이어졌고, 동물보호를 위한 모금액은 2억 원을 넘어섰다.8일(현지시간) USA투데이에 따르면 미 버지니아주 하노버 카운티 동물보호소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