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러시아에서 유치원 교사가 공급한 메탄올이 섞인 가짜 보드카를 마시고 수십명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지난달 27일(현지 시간) 영국 더 선에 따르면 최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지역에서는 90펜스 짜리 가짜 보드카가 유통되면서 최소 25명이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났다.사망자들의 시신에…

한국 여성 특유의 맑고 투명한 피부 비결이 일본 뷰티 업계와 현지 독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단순한 화장품 사용이 아니라 물 섭취, 영양 보충제, 식습관, 수면·명상까지 이어진 종합 관리 루틴이 ‘피부 미인’의 비밀로 주목받았다.지난달 25일 패션·뷰티 잡지 엘르 재팬은 …

교제 여성의 10대 딸을 협박해 차량에 태우고 음란 행위를 한 일본 남성이 검찰 송치 과정에서 웃으며 브이(V) 포즈를 취해 여론의 공분을 사고 있다. 피해자 가족이 겪은 충격과는 달리 범인의 태연한 태도에 일본 사회가 들끓고 있다.1일 요미우리TV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건설노동자…

영국 20대 여성의 계단 추락 사고는 두개골 절제 수술로 이어졌다. 국내에서도 술자리 뒤 낙상 사고가 빈번해 계단 안전수칙 점검이 요구된다.

중국인 무비자 입국이 처음 허용된 날, 인천항에 입항한 크루즈 승객 일부가 예정대로 출국하지 않고 남아 있는 사실이 확인됐다.30일 뉴스1에 따르면, 전날 법무부와 인천항만공사는 텐진행 크루즈 ‘드림호’(톈진동방국제크루즈) 탑승객은 총 2189명이었다. 그러나 출항 전 최종 출국 신고…

중국에서 초경량 비행기를 타고 생방송을 진행하던 인플루언서가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무모한 도전이 결국 비극으로 이어지면서 안전 규제 필요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30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팔로워 10만여 명을 보유한 중국인 인플루언서 탕페이지는 쓰촨성의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의 자산 가치가 5000억 달러(약 702조 원)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그가 2033년 3월 전에 세계 최초의 조만 장자(trillionaire)가 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미 경제매체 포브스는 1일(현지 시간) 머스크가 이날 사상 …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AI) 여배우가 공개되자, 할리우드 업계가 거센 논란에 휩싸였다. ‘차세대 스칼렛 요한슨’을 내세운 제작자와 “배우가 아니다”라는 반발이 정면으로 충돌하면서 파장이 커지고 있다.27(현지시간) 미국 연예 전문 매체 데드라인·버라이어티 등에 따르면, 배우이자 코미디…

독일에서 한 남성이 코트 주머니에 넣어둔 복권을 6개월 만에 발견해 252억원에 달하는 당첨금을 받는 행운을 거머쥐었다.독일 매체 빌트는 지난달 29일 프랑크푸르트 인근에 거주하는 남성 A씨는 지난 3월 구입한 복권을 코트 주머니에 넣어둔 뒤 잊고 지냈다가, 최근 다시 꺼내 입으면서 …

비행기에 탄 승객이 뒤늦게 집에 가스 불을 켜 놓은 것을 기억하고 화들짝 놀랐으나 기장의 침착한 대응으로 무사했다고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30일 보도했다. 최근 상하이에서 싱가포르로 향하는 춘추항공 항공편에 탑승한 왕모씨는 비행기에 탄 뒤 집에 가스 불을 켜 놓은 것을 기…

아르헨티나에서 15세 소녀 등 여성 3명이 갱단에 의해 살해되고 장면이 SNS로 생중계됐다. 충격적인 범행에 분노한 시민들이 거리로 나와 시위를 벌였고, 당국은 갱단을 경고와 세력 과시 수단으로 본다고 밝혔다.

중국 쓰촨성 68세 할머니 류 씨가 스케이트보드에 도전해 ‘바람을 쫓는 소녀’로 불리며 화제를 모았다. 고정관념을 깨고 가족과 함께 즐기는 그의 도전은 수많은 젊은이들에게 신선한 울림을 주고 있다.

중국 3세 아기 랑랑이 별도의 교육 없이 붓을 들고 완벽한 글씨를 써 화제다. 춘련부터 다양한 서체까지 소셜미디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 성형외과가 10세 아동의 쌍꺼풀 수술 영상을 SNS에 공개해 논란이 일었다. 한국에서도 청소년 성형 증가세가 이어져 사회적 논의가 필요하다.

미국 오하이오주에 있는 마사지 업소에서 한인을 포함한 아시아계 여성 6명이 성매매 혐의 등으로 경찰에 체포됐다. 현지 경찰은 문제의 업소를 ‘사창가(brothel)’로 칭하며 이들의 신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26일(현지시간) 지역 일간지 더 블레이드 등에 따르면 톨레도 경찰은 24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