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에서 100일 동안 맥도날드 음식만 먹겠다고 도전한 50대 남성이 도전 기간 동안 총 26kg을 감량해서 화제다. 1일(현지시간) 미국의 폭스뉴스에 따르면 테네시주 내슈빌에 사는 56살 케빈 맥기니스는 지난 2월 22일 자신의 틱톡 계정을 통해 ‘100일간 맥도날드만 먹기’ 도전…

중국에서 항문 질환으로 하루에 최대 6시간을 화장실에서 보낸 직원을 해고한 회사에 중국 법원이 정당하다는 판결을 내렸다.1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왕모 씨는 2006년부터 한 회사에서 무기계약직으로 일했다. 그런데 2014년 12월 항문 질환 수술을 받은 후 근무…

인도에 닥친 불볕더위로 올해 초 태어난 새끼 치타 세 마리가 사망했다. 이에 따라 70년간 멸종됐던 치타를 재번식하기 위해 벌였던 인도 정부의 노력에 큰 차질이 생겼다.지난 25일(현지시간) 미국 CNN 등은 인도 중부 마디야프라데시주 쿠노국립공원에서 올해 초 태어난 네 마리의 새끼 …

캐나다가 세계 최초로 담배 한 개비마다 ‘담배는 유해하다’는 경고 문구 표기를 의무화 하기로 결정했다. 미국의 뉴욕타임스(NYT), CNN 등에 따르면 캐나다 보건 당국은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31일(현지시간) “담배 회사들이 의무적으로 모든 담배 한 개비마다 건강에 대한 경고 문…

캐나다가 세계 최초로 담배 개비에 건강 경고 문구 표시를 의무화한다.세계금연의 날인 5월31일(현지시간) 캐나다 보건부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캐롤린 베넷 캐나다 정신건강·중독부 장관은 캐나다가 곧 담배 개비에 건강 경고문을 인쇄하도록 요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캐나다 보건부는 새롭게 마련…

할리우드 배우 알 파치노(83)가 늦둥이 아빠가 된다.미국 TMZ 등 현지 매체는 30일(현지 시간) 파치노가 네 번째 자녀 탄생을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엄마는 현재 파치노의 여자친구인 누어 알팔라(29)다.파치노 측은 “여자친구(알팔라)는 현재 임신한 상태”라며 “두 사람은 첫 …

미국에서 4년이 지나도록 부패하지 않은 수녀의 시신이 발견돼 ‘미주리주(州)의 기적’이라 불리고 있다. 수만 명의 달하는 순례자들은 매일같이 이 수녀의 시신이 보관돼있는 수녀원을 찾고 있다. 29일(현지 시간) 뉴욕포스트 등이 이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9년, 윌헬미나…

러시아의 수도 모스크바에서 무인기(UAV)의 공격으로 주택 2채가 파손되고 경미한 부상자가 나왔다. 로이터, 블룸버그 통신과 러시아 관영매체인 리아노보스티(RIA) 등에 따르면 30일(현지시간) 세르게이 소뱌닌 모스크바 시장은 “오늘 이른 아침 UAV 한 대의 공격을 받아 주택 몇 …

괌 전역에 타격을 준 제2호 태풍 ‘마와르’(MAWAR)가 대만 동쪽 해상에서 일본 본토 쪽으로 방향을 틀어 북진을 시작했다. 30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기준으로 마와르는 시속 10km 속도로 대만 타이베이 남동쪽 약 630km 부근 해상을 지나고 있다. 마와르의 중심…

한 미국 여성이 보톡스 시술을 받은 뒤 부작용으로 눈썹이 ‘나이키’ 로고 모양과 닮아져 화제가 됐다. 지난 2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국에 살고 있는 숏폼 영상 플랫폼 틱톡 인플루언서 ‘블랙웰 여왕(Queen Blackwell)’이라는 닉네임의 22세 여성이 보톡…

달리는 버스 안에서 기사와 승객이 총격전을 벌이는 아찔한 사건이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서 발생했다. 29일(현지시간) CNN 등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18일 있었다. 한 승객이 정류장이 아닌 곳에서 하차를 요구하며 벌어졌다. 두 사람의 실랑이는 2분가량 이어지다가 문제의 승객이 …

4년 전 중국에서 처음으로 포착된 백색증에 걸린 야생 대왕판다의 최근 생활모습이 공개됐다. 28일(현지시간) 중국 관영 TV인 CCTV에 따르면 쓰촨성 워룽 국립자연보호구 관리국은 백색증 판다의 모습이 해발고도 2300m 지역에 설치된 CCTV에 잡혔다고 전했다. 현재까지 전 세계…

4개월 전 실종된 브라질의 유명 배우가 시신으로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과 브라질 현지 언론들은 브라질 배우 제퍼슨 마차도(44)가 2m 넘게 파묻혀 있는 나무 상자 안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그는 지난 1월 브라질의 리우…

중국의 한 공장 사장이 문신을 한 예비 직원들에게 문신을 지우지 않으면 고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중국 누리꾼들이 찬반양론을 벌이고 있다고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26일 보도했다. 중국의 한 회사 사장은 최근 문신을 한 두 명의 예비 직원을 만나 문신을 제거하지 않으면 고…
캄보디아에서 한 72세 남성이 악어떼 공격으로 갈기갈기 물어뜯겨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25일(현지시간) AFP통신이 보도했다. 40여마리의 악어를 키우던 악어 농장에서 그는 악어가 낳은 알을 막대기로 옮기려다가 참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마리의 악어가 막대기가 농장 속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