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인도네시아의 한 관광 명소에 설치된 유리 다리를 건너던 중 유리가 깨져 관광객 한 명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비즈니스인사이더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한 관광객이 인도네시아 중부 반유마스의 림파쿠우스 소나무 숲에 설치된 유리 다리를 건너던 중 유리 패널…

할리우드 배우 알 파치노(83)가 늦둥이 아들에게 매월 거액의 양육비를 지급하기로 했다. 미국 연예매체 TMZ는 2일(현지시간) “83세에 아빠가 된 알 파치노가 자녀 양육비로 한 달에 3만 달러(한화로 약 4000만 원)를 지불할 것”이라며 “이 금액은 연간 수입에 따라 늘어날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의 공격수 루이스 디아스(콜롬비아)의 아버지를 콜롬비아 반군 민족해방군(ELN)이 납치한 것으로 확인됐다. 영국 매체 ‘BBC’는 3일(한국시간) “디아스의 아버지는 반군에 의해 납치됐다”고 보도했다. 디아스의 부모는 지난달 29일 콜롬…
전 시부모와 가족에게 독버섯이 든 식사를 제공해 3명을 사망하게 만든 혐의를 받는 호주 여성이 경찰에 체포됐다. 이 여성은 현재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2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호주 빅토리아주 경찰은 독버섯이 든 음식을 대접해 3명을 사망하게 한 혐의를 받는 에린…

말레이시아 왕비가 ‘늑대인간 증후군’을 가진 두 살 여아를 양녀로 삼겠다는 의사를 표했다. 지난 9월10일 말레이시아 투쿤아지자 왕비는 압둘라 국왕과 함께 사바주와 사라왁주에서 일정을 소화하던 중 롤랜드와 테레사 부부의 딸 미스클리엔을 만났다고 지난 2일 스트레이츠타임스가 보도했다.…

생후 4개월인 아이의 뱃속에서 ‘기생 태아’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일 중국 주요 외신 보도에 따르면 최근 후베이 우한대학교 중난병원 소아외과는 생후 4개월 된 남아의 횡격막 아래 복부 낭종에서 일란성 쌍둥이로 추정되는 기생 태아를 발견해 제거했다. 신생아의 몸에서 발…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42)의 회고록 ‘더 우먼 인 미(The Woman in Me)’가 첫 주에 무려 110만 부나 팔려나갔다. 1일(현지 시간) 출판사 갤러리북스의 집계에 따르면, 스피어스의 회고록은 종이책과 전자책 등을 포함해 총 110만 부가 판매됐다. 이 책은 지난달 2…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프랑스 파리의 유명 성인 쇼에 출연한 이후 중국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웨이보 계정이 삭제된 것으로 전해졌다. 1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리사의 웨이보 계정은 현재 접속 불가 상태다. 웨이보 측은 리사의 페이지에 ‘해당 계정은 법률 및 규정…

영국의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친(親)팔레스타인 성향을 보이는 남성이 수십 마리의 쥐를 풀어놓는 소동이 발생했다. 이 남성은 쥐를 풀면서 팔레스타인의 독립을 주장했다. 31일(현지시간) 영국의 BBC, 버밍엄 라이브 등에 따르면 이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에는 한 남성이 영국 버…

유전자 변형 돼지의 심장을 이식받은 두 번째 환자가 이식 6주 만에 사망했다. 이 환자는 심장 이식 수술이 성공했지만, 최근 면역 거부 반응이 나타난 것으로 전해졌다.31일 (현지시간) 미국 메릴랜드의대는 돼지 심장을 이식받은 미 해군 참전용사 로렌스 포세트가 전날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상습 침수지역으로 꼽히는 이탈리아의 수상도시 베네치아가 이같은 오명을 벗었다. 베네치아 당국이 거금을 들여 인근 바다에 건설한 조수 차단벽 ‘모세’가 가동됐기 때문이다.31일(현지시간) 이탈리아의 ‘안사’(ANSA) 통신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5분경 베네치아 주변 조수 수위…

항공사 직원이 뇌성마비로 다리를 움직이지 못한 탑승객을 항공기 출입구까지 기어가게 해 논란이 일었다. 30일(현지시간) 영국 가디언 등에 따르면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州)에 거주하는 로드니 허긴스는 지난 8월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미국의 라스베이거스를 찾았다 황당한 일을 겪…

체코의 한 인플루언서가 하늘에서 헬리콥터를 이용해 100만 달러(약 13억5000만원) 상당의 현금을 뿌리는 이벤트(행사)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30일 각종 외신과 SNS 등에 따르면 체코 방송인 겸 인플루언서 카밀 바르도셰크(Kamil Bartoshek)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중국의 한 13살 소년이 아버지에게 꾸지람을 듣고 홧김에 운전대를 잡고 도로에 나갔다가 경찰에게 적발됐다. 이 소년이 운전한 거리는 500km에 이른다. 중국 환구시보 등 현지 매체는 지난 23일 오전 10시께 허베이성 랑팡시 교통경찰이 신공항 북부 노선 검문소를 통과하던 차량을 검…

한 유명 해외 유튜버가 일본 전역에서 기차와 버스 등을 무임승차 하는 영상을 올렸다가 누리꾼들에게 몰매를 맞고 있는 모양새다. 해당 유튜버는 곧바로 자기 행동에 대한 사과의 글을 게시하고 영상을 삭제했다. 30일 외신 보도 등에 따르면 유튜버 피디아스 파나이오토우(27)은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