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노벨평화상 후보로 추천했다고 7일(현지시간) 밝혔다. 네타냐후 총리는 이날 트럼프 대통령을 비롯한 미국 고위 관리들과의 만남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트럼프 대통령은 이 순간에도 평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한 나라, 한 지역…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7일(현지 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노벨평화상 후보로 추천했다고 밝혔다.CNN 등에 따르면 네타냐후 총리는 이날 미 워싱턴 D.C.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만찬을 했다.그는 “지금 이 순간에도 한 나라, 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노벨평화상 후보로 추천했다고 밝혔다.7일(현지 시간) 워싱턴포스트(WP) 등에 따르면 네타냐후 총리는 이날 워싱턴DC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가진 만찬 자리를 통해 노벨위원회에 추천서를 발송했다고 밝혔다.네타냐후 총리는 …

2023년 10월부터 전쟁을 벌이고 있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가 6일 카타르 도하에서 미국 중재로 휴전 회담을 가졌다. 다만 하마스가 억류 중인 이스라엘 민간인 인질의 석방 숫자, 전후(戰後) 가자지구 통치 방안, 이스라엘군 주둔 여부 등을 둘러싼 양측 이견이 팽팽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