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대우건설은 김보현 사장이 8일 개포우성7차 재건축 수주 홍보관을 깜짝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조합원에게 수주의지를 직접 전달하고 현장에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뤄졌다.김 사장은 이번이 개포우성7차 사업지 세 번째 방문으로 지난 1차 합동설명회와 입…

대우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 267-8 일대에 ‘탑석 푸르지오 파크7’을 8월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7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935세대로 구성된다. 사업지가 위치한 용현동 일대는 교통 여건, 교육 환경, 생활 인프라가 고루 갖춰진 지역이다…

6·27대책이 시행된 지 6주째에 접어들면서 서울 아파트값이 다시 꿈틀대고 있다. 거래는 대책 이전의 3분의 1 수준으로 쪼그라들었지만 재건축 단지를 중심으로 신고가 거래가 이어지는 양상이다.8일 한국부동산원 8월 첫째 주(4일 기준) 주간아파트 가격 동향을 보면, 서울 아파트값은 전…

정부가 지난 6월 27일 정비사업 조합원 기본이주비 한도를 6억 원으로 제한하는 대출 규제를 시행해 금융질서 안정을 꾀하고 있다. 하지만 현장에서는 규제 사각지대를 파고든 마케팅이 등장하고 있다. 추가 이주비를 활용해 다른 주택 구입을 유도하는 광고까지 등장했다. 시공사 선정과 수주전…

케이씨에이치에이엠씨㈜는 최근 서울 중구 ‘명동구역 제2지구 도시정비형 재개발사업(명동재개발2지구)’의 사업시행사로서, 관리처분계획 인가를 받아 본격적인 사업 이행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가는 지난 2023년 9월 사업시행계획 인가를 받은 지 1년 10개월 만에 이뤄진 진전으로,…

외국인 A 씨는 서울 강남구 한남동에 있는 초고가 아파트를 매입해 외국계 법인의 국내 주재원 B 씨에게 임대해 줬다. 그가 벌어들인 월세 수입만 매년 수천만 원이 넘었지만 그는 임대소득 신고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 외국인에 대한 소득·계좌 정보가 불명확해 감시가 소홀한 허점과 외국계 …
서울 아파트 매매가격 상승세가 6·27 대출 규제 이후 처음으로 다시 가팔라졌다. 규제 발표 6주 만이다. 7일 한국부동산원이 발표한 주간 아파트 가격동향에 따르면 8월 첫째 주(1일 기준) 서울 아파트값은 전주(0.12%)보다 0.14% 오른 것으로 집계됐다. 상승 폭 확대는 수도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