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한화 건설부문(대표이사 김승모)이 지난 19일 울산시 남구 무거동 일원에 ‘한화포레나 울산무거’의 본보기집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한화포레나 울산무거는 지하 3층∼지상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166㎡, 총 816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4㎡A 275가구 △84…

국내 최대 호텔·리조트 브랜드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지난 7월 ‘쏠비치 남해’를 정식 개장하며 프리미엄 휴양 브랜드 쏠비치의 네 번째 작품을 선보였다. 양양, 삼척, 진도에 이어 남해에 자리 잡은 쏠비치 남해는 이탈리아 남부 해안의 절경 포시타노를 연상시키는 독보적인 미감을 담은 호텔&리…

‘신생아 1명당 출산장려금 1억 원’이라는 파격적인 저출생 지원책과 함께 ‘노인 연령 기준 75세 상향’ 제안으로 저출생·고령화 해결사로 나선 이중근 대한노인회장(부영그룹 회장)이 지난 11일 ‘유엔데이 공휴일 재지정 40만 명 서명부 국회 전달식’을 가졌다. 이 회장은 이날 신정훈 …

서울 중구 세운지구에 자리 잡은 ‘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이 분양 중이다. 지하 6층∼지상 20층, 2개 동, 756실 규모다. 개별 등기가 가능하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종합부동산세나 양도소득세가 중과되지 않는다. 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은 외국인 관광객이 몰리는 을지로와 …

《서울의 부동산 시세가 다시 꿈틀대고 있는 가운데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서 선착순 분양 중인 ‘이문 아이파크자이 3단지’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올 하반기 서울의 아파트 분양 예상 물량 가운데 일반분양은 약 1000가구에 불과하다. 그나마도 대부분 재건축 단지로 공급 물량이 절대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