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이 20대 대통령에 취임했다. 청와대를 나와 용산 시대를 연 첫 대통령으로 기록된다.
기사 5
구독




한덕수 국무총리는 14일 호우와 대설, 한파가 예보된 것과 관련해 철저한 대비로 인명피해를 최소화하라고 관계 부처에 긴급 지시했다. 한 총리는 이날 오후 행안부 장관과 지자체장에게 호우 대비 지시를 내렸다고 총리실이 밝혔다. 한 총리는 “낙엽 등 이물질이 도로변 배수로를 막지 않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14일 이관섭 대통령비서실 정책실장, 한오섭 정무수석과의 접견에서 최근 윤석열 대통령의 거부권과 관련 “국회의 입장, 입법에 대해 존중해달라”고 했다. 한 수석은 윤 대통령이 이 대표에게 “건강을 잘 챙기시라는 말을 꼭 전해달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 대…

국민의힘과 정부는 내년 2월부터 난임부부 체외수정 시술의 급여 횟수를 16회에서 20회로 확대한다. 유방암 표적 항암제 신약의 급여화를 조속히 진행하고, 골다공증 치료제 급여를 확대하는 등 여성 생애주기별 건강 지원을 강화한다.또 내년 3월부터 소아1형 당뇨 환자 인슐린 펌프에 대한 …

국민의힘과 정부는 14일 “국가 차원에서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춘 정책을 더욱 세심하게 살피고 꼼꼼하게 챙겨나가야 할 것”이라며 “특히 가임기·월경기·폐경기라는 여성의 3대 주기에 정책적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라고 밝혔다. 유의동 국민의힘 정책위의장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여성·아…

“1979년 한국의 첫 국산 자동차인 포니가 유럽 시장의 문을 처음으로 두드린 곳이 바로 이곳 암스테르담입니다.”윤석열 대통령은 13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한-네덜란드 비즈니스 포럼에서 “이제 한국 자동차는 네덜란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가 됐다”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