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이 20대 대통령에 취임했다. 청와대를 나와 용산 시대를 연 첫 대통령으로 기록된다.
기사 4
구독




윤석열 대통령이 ‘칠곡할매글꼴’로 잘 알려진 경북 칠곡군 할머니들을 만난다.이재명 대통령실 부대변인은 12일 오후 언론 브리핑에서 “윤 대통령 부부는 칠곡할매글꼴의 주인인 할머니 5분을 용산 대통령실로 초청해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칠곡할매글꼴은 칠곡군이 어르신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

윤석열 대통령은 올해 새로 시행되는 고향사랑기부금 제도에 참여하며 각 시·도에 총 480만원을 기부했다. 이재명 대통령실 부대변인은 12일 오후 언론 브리핑을 통해 “윤 대통령 부부는 서울시를 제외한 16개 시·도에 30만원씩 총 48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고향사랑기부금은 …

윤석열 대통령과 부인 김건희 여사가 설을 앞두고 각계 원로와 호국 영웅 등에게 선물을 보냈다. 이 선물에는 경북 의성의 떡국떡, 전남 신안의 곱창김, 충남 청양의 표고채, 강원 인제의 황태채, 인천 옹진의 홍새우, 경남 통영의 멸치 등 지역 농수산물 6종이 포함됐다. 윤 대통령 부…

윤석열 대통령이 11일 “더 (북핵) 문제가 심각해져서 대한민국에 전술핵을 배치한다든지, 우리 자신이 자체 핵을 보유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외교부·국방부 업무보고 마무리 발언에서 “만약 그렇게 되면 오랜 시간 안 걸려서 우리 과학기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