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이 20대 대통령에 취임했다. 청와대를 나와 용산 시대를 연 첫 대통령으로 기록된다.
기사 4
구독




윤석열 대통령이 25일 국민의힘 정진석 비상대책위원장 등 여당 지도부를 초청해 만찬을 한다. 23일 대통령실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정 비대위원장과 주호영 원내대표, 김석기 사무총장, 비대위원 등 여당 지도부를 만찬에 초청했다. 김대기 대통령비서실장, 이진복 대통령정무수석비서관 …

윤석열 대통령이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참석차 인도네시아 발리를 방문했을 당시 공식 의전 차량 대신 벤츠 차량만 이용했다는 의혹에 대해 대통령실은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다. 대통령실 대변인실은 이날 언론 공지를 통해 “윤 대통령이 G20 정상회의 참석 시 벤츠 차량만 이…

윤석열 대통령은 오는 25일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 등 지도부를 초청해 만찬을 함께할 예정이라고 대통령실 대변인실이 23일 전했다. 앞서 윤 대통령은 지난 6월 이준석 당시 국민의힘 대표를 비롯한 지도부를 용산 대통령실로 초청해 오찬을 한 바 있다. 지난 9월에는 국민의힘 반도체산업경…

윤석열 대통령은 22일 “국익 앞에 여야가 없다. ‘정쟁은 국경 앞에서 멈춘다’는 말이 있다”고 말했다. 여야가 각종 현안을 놓고 가파르게 대치하고 있는 가운데 국회에 내년도 예산안과 민생 입법의 조속한 처리를 압박한 것으로 풀이된다. 윤 대통령은 이날 국무회의 모두발언에서 순방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