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2·3 비상계엄 당시 국회의 계엄 해제 방해 의혹을 수사하는 내란 특검(특별검사 조은석)이 더불어민주당 백혜련 의원을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우원식 국회의장, 국민의힘 조경태 김예지 의원, 더불어민주당 김상욱 의원도 특검에 출석해 당시 국회 상황을 진술…

국방부는 평양 무인기 침투에 관여한 의혹을 받고 있는 이승오 합동참모본부 작전본부장에 대해 14일 직무 정지했다.국방부는 이날 “내란 특검 수사와 관련해 합참 작전본부장 육군 중장 이승오의 직무 정지를 위한 분리 파견을 14일부로 단행했다”고 밝혔다.12·3 비상계엄 관련 내란·외환을…

평양 무인기 침투에 관여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이승오 합동참모본부 작전본부장의 직무가 14일 정지됐다.국방부는 이날 문자공지를 통해 “내란 특검 수사와 관련해 합참 작전본부장 육군 중장 이승오의 직무정지를 위한 분리파견을 8월 14일부로 단행했다”고 밝혔다.12·3 비상계엄 관련 내…

12·3 비상계엄 관련 내란·외환 혐의를 수사하는 내란 특검이 14일 김용대 드론작전사령관을 재소환했다.김 사령관은 이날 오전 내란 특검팀(특별검사 조은석)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서초구 고검청사로 출석해 합참의장 ‘패싱’ 의혹에 대해 “군 체계를 아시는 분은 다 아실 것”이라며 “패…

이른바 ‘3대 특검’이 일제히 국민의힘에 대한 수사망을 좁히고 있다. 김건희 특검(특별검사 민중기)은 통일교 교인들의 당원 가입 의혹을 규명하기 위해 국민의힘 당사를 압수수색하며 국민의힘과 권성동 의원을 정조준하고 있다. 내란 특검(특별검사 조은석)은 전현직 국민의힘 의원들을 줄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