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12·3 비상계엄 관련 내란·외환 수사를 맡은 조은석 특별검사팀이 5일 윤석열 전 대통령을 소환해 2차 조사를 마쳤다. 조사 시작부터 조서 열람시간까지 포함하면 14시간 32분이 걸렸다. ‘내란 특검’은 이날 오전 9시 2분경부터 오후 6시 34분까지 9시간 32분 동안 체포영장 집행…

12·3 비상계엄 관련 내란·외환 수사를 맡은 조은석 특별검사팀이 5일 윤석열 전 대통령을 소환해 2차 조사를 마쳤다. 고강도 조사를 예고했던 ‘내란 특검’은 이날 오전 9시 2분경부터 오후 6시 34분까지 9시간 32분 동안 체포영장 집행 저지와 내란·외환 등 혐의에 대해 조사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외환 등 혐의를 수사 중인 조은석 특검팀은 5일 윤 전 대통령을 2차 소환해 오전 조사를 마무리하고, 오후 1시 7분경부터 오후 조사에 나섰다.특검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4분경부터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검찰청 내 특검 사무실에서 진행된 윤 전 대통령의 조사…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외환 등 혐의를 수사 중인 조은석 특검팀은 5일 윤 전 대통령 2차 조사에서 체포영장 집행 저지 혐의부터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특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4분경부터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검찰청 내 특검 사무실에서 박억수, 장우성 특검보의 지휘하에 김정국·…

윤석열 전 대통령이 5일 내란 특검 2차 조사에 출석했다. 지난달 28일 첫 조사가 이뤄진 지 일주일 만이다. 윤 전 대통령 측은 출석 시간을 놓고 특검과 이견을 보였지만 이날 정시에 맞춰 출석했다.윤 전 대통령이 탑승한 차량은 자택인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를 출발해 이날 오전 9시…

12·3 비상계엄 선포 사건을 수사 중인 내란 특별검사팀이 4일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을 불러 조사했다. 지난달 28일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특검의 1차 조사 후 연이어 윤석열 정부의 국무위원을 조사하면서 5일로 예정된 2차 조사가 강도 높게 진행될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

12·3 비상계엄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내란 특검이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과 박종준 전 대통령경호처장을 불러 조사했다. 특검이 지난달 28일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1차 조사 이후 한덕수 전 국무총리, 김주현 전 대통령민정수석비서관, 김성훈 전 대통령경호처 차장 등을 연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