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일 더불어민주당이 추진하는 ‘3대 특검법안 연장안’에 대해 “명백히 반대한다”며 법안 표결에 불참하겠다고 밝혔다. 나 의원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열린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법안심사 소위 후 기자들과 만나 “소위에서 민주당의 3대 특검안 연장 법안이 논의되고 있다…

‘2030세대 남성 극우화’를 주장해 온 조국 조국혁신당 혁신정책연구원장은 2일 “국민의힘이라는 극우정당의 영향을 받아 20~30대 청년 일부가 그런 경향을 보이는 것”이라며 “저는 주장을 철회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밝혔다. 조 원장은 이날 경북 포항시 죽도시장을 방문해 기자들과 만…

정계 은퇴를 선언했던 홍준표 전 대구시장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 복귀 일정을 밝혔다.홍준표 전 시장은 2일 자신의 온라인 소통 플랫폼 ‘청년의 꿈’에 한 지지자가 “TV홍카콜라 첫 복귀 방송 날짜는 잡으셨냐”고 묻자 “이번 주 토요일(오는 6일) 밤에 할 예정”이라고 답…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일 “더불어민주당은 내란몰이 선전선동, 일종의 나치 선동의 빅 라이(Big Lie)의 선전선동술로 대한민국을 몰아가고 있고, 국민의힘을 그 안에 빠뜨리고 있다”며 “추경호 전 원내대표에 대한 압수수색도 그 일환”이라고 비판했다. 5선 중진인 나 의원은 이날 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2일 “민주당은 독일의 나치, 소련의 공산당처럼 국민의 자유와 인권을 억압하는 전체주의 정당의 길을 걷고 있다”고 말했다. 송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원내대책회의를 열어 “민주당은 다수당의 결정이 법이고 헌법인 것처럼 착각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