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지지율 하락에 ‘마가’ 집안싸움…“정신 장애” “쓰레기” 막말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일본에서 일부러 초밥을 더럽히는 ‘위생 테러’ 사건이 또 발생했다. 회전대 위에 있는 회전초밥을 손으로 만지거나 공용 간장병에 입을 가져다 대는 방식이다. 논란이 발생한 회전초밥 체인점은 “절대 용납할 수 없는 행위”라며 “엄정하게 대응하겠다”고 했다.요미우리신문 등은 최근 일본 대형…

미모의 여대생이 5개월 동안 최소 4명을 독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이 여성은 살인 과정에서 극도의 쾌감을 느낀 것으로 전해진다.15일(현지 시각) 뉴욕포스트, 더선, CNN 등 외신에 따르면 브라질 상파울루 출신의 법대생이자 싱글맘인 아나 파울로 …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는 15일(현지 시간) 챗GPT에서 성인용 콘텐츠를 허용하기로 한 것은 “성인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는 여러 변화 중 한 가지 사례일 뿐”이라며 “우리는 도덕 경찰이 아니다”라고 밝혔다.올트먼은 전날 ‘12월 연령 인증 시스템을 본격 도입…

의회 예산안 합의 불발로 미국 연방정부 셧다운(일시 업무 정지)이 3주째 이어지는 가운데, 공무원 해고 규모가 1만 명을 넘을 수 있다고 백악관이 압박했다.15일(현지 시간) AP, 액시오스 등에 따르면 러셀 보트 백악관 예산관리국(OMB) 국장은 이날 백악관에서 방영된 ‘찰리 커크 …

美 트럼프 2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5일(현지 시간) 한미가 합의한 3500억 달러(486조 원) 대미 투자 펀드와 관련해 “(한국이) 선불(up front)로 지급하기로 했다”고 재차 주장했다. 한미는 올 7월 상호 관세 및 자동차 관세를 25%에서 15%로 낮추는 대신 3500억 달러 …

美 트럼프 2기
러시아산 원유 수입을 지속하면서 사실상 우크라이나 전쟁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는 비판을 받아온 인도가 러시아 원유 수입을 중단하겠다고 미국에 약속했다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15일(현지 시간) 백악관 집무실에서 취재진에 “그(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는 오늘 러…

일본 교토 근교 명소인 야라시야마 대나무 숲이 낙서로 몸살을 앓고 있다고 현지 매체가 보도했다. 알파벳으로 된 낙서가 대부분이었지만 한글로 된 낙서도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교토시는 피해가 큰 대나무의 경우 벌채까지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15일 일본의 유력 일간지인 아사히신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측근인 스티븐 마이런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이사가 미중 무역 갈등 심화를 이유로 기준금리 급속 인하를 주장했다.마이런 이사는 15일(현지 시간) 워싱턴DC에서 열린 CNBC ‘미국 투자포럼(Invest in America Forum)’ 연설에서 “최근 …

캄보디아 범죄 공포
미국과 영국 정부가 캄보디아에 ‘웬치(범죄단지)’를 차려놓고 외국인을 불법 감금해 온라인 사기를 강요한 중국계 범죄조직 프린스그룹에 대해 전방위 제재에 착수했다. 14일(현지 시간) 미 재무부는 프린스그룹을 초국가적 범죄조직으로 규정하고, 그룹을 이끄는 천즈(陳志·38·사진) 회장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 시사주간지 타임(사진)에 실릴 자신의 표지 사진에 공개적으로 불만을 드러냈다. 기사는 자신을 높게 평가했지만, 사진의 촬영 각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 14일(현지 시간) 트럼프 대통령은 트루스소셜에 “타임은 나에 관해 비교적 좋은 기사를 썼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