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0초 끓이면 제대로 된 미역국-부대찌개 완성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는 ‘초간편 국물요리’를 출시하며 국물 간편식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는 된장국, 김치찌개 등 일상에서 자주 즐겨 먹는 국물요리를 간편식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요리 재료를 미리 손질…
- 2025-08-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는 ‘초간편 국물요리’를 출시하며 국물 간편식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호밍스 초간편 국물요리는 된장국, 김치찌개 등 일상에서 자주 즐겨 먹는 국물요리를 간편식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요리 재료를 미리 손질…

최근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냉동 피자가 소비자들의 장바구니를 채우고 있다. 이랜드팜앤푸드는 지난 7월 이랜드의 HMR(가정 간편식) 브랜드 애슐리 홈스토랑의 냉동 피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0% 증가했으며 2022년부터 누적 판매량은 약 …

1982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민의 단백질을 책임져 온 동원참치가 최근 글로벌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의 진과 손을 잡았다. 동원F&B는 솔로곡 ‘슈퍼 참치’를 공개하는 등 참치에 대한 애정을 갖고 있는 진과 함께 고단백 영양 식품 동원참치를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동원F&…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의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가 올해 2월 선보인 건강빵 브랜드로 ‘건강빵은 맛이 없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론칭 다섯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 파리바게뜨는 빵을 넘어 케이크…

지난 9일부터 주말 이틀간 서울 성수동이 데드리프트와 풀업 등 운동 챌린지에 도전하는 MZ세대의 즐거운 웃음으로 가득 찬 스포츠 경기장으로 변신했다.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8월 9∼10일 운영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 팝업 행사에 약 2…

올여름 색다른 면발이 비빔면 시장에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농심 ‘배홍동칼빔면’이 칼국수를 연상케 하는 쫄깃한 면발로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배홍동칼빔면은 3월 말 출시 이후 7월까지 약 850만 봉이 팔리며 배홍동 브랜드 전체 매출을 전년 동기 대비 약 20% 끌어올…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동서식품 ‘맥심플랜트’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분위기와 색다른 여름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맥심플랜트는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다채로운 인테리어와 스페셜티 커피, 차별화된 콘텐츠로 인기가 높은 커피 복합 문화 공간이다. 2018년 4월 오픈한 맥심플랜트는 누적 방…

2000년대 초반을 강타했던 건강 관련 주제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 이를 극복하기 위한 ‘웰빙 문화의 확산’이었다. 코로나19를 전후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다시 한번 떠오르기 시작했는데 그 중심에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한 ‘헬시 플레저’ 문화가 있다. 건강관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맥주 브랜드 ‘테라’와 ‘켈리’를 중심으로 성수기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전국 주요 휴양지와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체험을 확대함으로써 여름철 맥주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청정라거 ‘테라’는 청량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