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호중 소속사 대표 “운전자 바꿔치기, 내가 지시” 진술… 경찰 “다각도 수사 중”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33)가 뺑소니 혐의와 함께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을 받는 가운데, 김 씨의 소속사 대표가 경찰에 출석해 “운전자 바꿔치기는 내가 지시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확인됐다. 김 씨 매니저가 사고 직후 경찰서에서 거짓 자수한 건 김 씨와 무관하고 전부 소속사 대표가 …
- 2024-05-1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33)가 뺑소니 혐의와 함께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을 받는 가운데, 김 씨의 소속사 대표가 경찰에 출석해 “운전자 바꿔치기는 내가 지시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확인됐다. 김 씨 매니저가 사고 직후 경찰서에서 거짓 자수한 건 김 씨와 무관하고 전부 소속사 대표가 …
유니클로는 15일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인 테니스 전설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와 영국 패션 브랜드 JW앤더슨(JW Anderson)이 협업한 ‘2024 SS 로저 페더러 컬렉션 바이(by) JW앤더슨’을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와 로저 페더러, JW앤더…
대웅제약 뷰티 제품이 일본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2년 연속 150% 매출 성장을 기록한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sydew)에 이어 지난해 일본 시장에 진출한 여드름케어 브랜드 ‘이지덤 뷰티’까지 현지 주요 상권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대웅제약은 일본 시장에서 습…
“한국 부모들은 아이가 사회적으로 성공해야만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행복에 대한 기준이 다양한 핀란드 부모와 사고방식이 다릅니다.”15일 국내에 양육서 ‘행복한 아이의 비밀’(토일렛프레스)을 펴낸 핀란드 작가 피르요 수호넨(51)은 13일 서울 종로구 동아미디어센터에서 만나…
‘현대 단편소설의 거장’이라 불리며 노벨문학상, 부커상 등을 받은 캐나다 작가 앨리스 먼로가 13일(현지 시간) 별세했다. 향년 91세. 14일 미국 뉴욕타임스(NYT) 등에 따르면 먼로는 전날 캐나다 온타리오주에 있는 한 요양원에서 숨을 거뒀다. 고인은 웨스턴온타리오대에서 영문학을 …
동아일보가 간추린 이 계절 여행지 소식. 매주 목요일마다 뉴스레터로 만나보세요.반값 KTX 타고 ‘숨은 관광지’ 찾아, 6월 여행 떠나요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14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6월 여행 가는 달’ 캠페인을 통해 각종 교통 할인, 숙박 혜택, 여행 프로그램 등을 …
불기 2568(2024)년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이 15일 서울 종로구 대한불교조계종 조계사 등 전국 사찰에서 봉행 됐다. 불교계 종단들이 참여한 부처님오신날 봉축위원회가 선정한 올해 봉축표어는 ‘마음의 평화, 행복한 세상’이다.이날 조계사에서 열린 봉축법요식에서 종정 성파 스님은 법…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는 15일 “제29회 영산효행상에 윤영희 씨(효부상), 김준길 씨(장한 남편상) 등 10명을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영산효행상은 십계명 중 하나인 ‘네 부모를 공경하라’라는 계명을 잘 지킨 신자들의 효행을 함께 나누기 위해 제정됐으며 매년 5월 시상식을…
TV 레슬링 경기해설가로 ‘빠데루 아저씨’라는 별명을 얻은 김영준 전 경기대 스포츠과학대학원 교수가 15일 오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향년 76세.고인의 유족은 이날 오전 3시 45분경 수원 아주대병원에서 김 교수가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전했다. 고인은 1948년 전북 부안에서…
댄서 아이키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출연 이후 수익이 100배 늘었다고 했다. 아이키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수제가 14일 공개한 영상에서 진행자 장성규와 함께 최근 수익에 관한 얘기를 했다. 장성규는 “월드 오브 댄스 4위 하고 한국 왔을 때 댄스신 반응이 어땠냐”고 묻자 “무관…
배우 나영희가 삼풍백화점이 무너지기 직전에 다녀갔다고 했다. 나영희는 유튜브 채널 ‘지금 백지연’이 14일 공개한 영상에서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이 몇 차례 있었다고 말하며 1995년 삼풍백화점 붕괴 사고를 언급했다. 나영희는 “그날 거기 있었다. 백화점에 가서 뭐를 사러 다니…
15일 윤석열 대통령이 불기 2567년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늘 부처님의 마음을 새기면서 올바른 국정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조계사 대웅전 앞 특설법단에서 열린 불기 2568년 부처님오신날 봉축 법요식에 참석해 “안팎으로 어려움이 큰 지금,…
범죄 액션 시리즈 ‘범죄도시4’가 개봉 22일째인 15일 오전 7시 30분,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범죄도시4’는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22일째인 15일 오전 7시 30분 천만 관객을 넘어서며 한국영화 사상 최초 시리즈 트리플 천만 점령 기록을 세웠다. ‘범죄도시…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평소 일반에 공개하지 않던 관광지가 6월 한 달간 특별 개방되고, 숙박 및 교통요금 할인 행사가 대대적으로 펼쳐진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14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6월 여행 가는 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체부는 올 3월에도 같은 이…
경기 포천시 백운산의 사찰 흥룡사(興龍寺) 터에서 출토된 뒤 국립중앙박물관이 보관 중인 불상 2기의 손 부분이 사라진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박물관은 “(이관 이후) 손이 사라진 것은 맞다”며 경위 파악에 나섰다. 14일 대한불교조계종 흥룡사 주지 도암 스님은 “1924년 흥룡사 터에…
어도어의 부대표가 하이브가 전격 감사에 들어가기 일주일 전에 보유하고 있던 하이브 주식 전량을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브는 이것이 미공개 정보 이용 등에 해당하는 것으로 보고 금융감독원에 진정서를 제출하기로 했다. 14일 가요계에 따르면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측근인 S 부대표는 …
K아이돌의 희귀 포토카드, 팬미팅 참여 등을 미끼로 같은 앨범을 다량으로 사게끔 유도하는 국내 음반 기획사의 판매 전략이 지나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최근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조차 본사인 하이브의 ‘랜덤 포토카드’ 등 판매 전략을 공개 비판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음반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