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소속사 “과세당국에 소명 절차 밟을 것”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박시후가 가정 파탄 루머 유포자를 고소했다.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한) 혜명은 21일 “박시후는 8월 SNS에 악의적인 허위 게시물을 작성·유포한 A를 상대로 허위사실 적시 정보통신망법위반(명예훼손) 등으로 고소장을 접수했고, 현재 관련 수사가 진행 중”이라며 “‘박시후가 유부남에…

남매 듀오 악뮤가 데뷔 이후 12년 동안 몸담았던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21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악뮤와 계약종료 소식을 알리며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YG는 “약 6개월 전,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악뮤 멤버인 이찬혁과 이수현이 살고 있는 집을 방문하여 함께 …

배우 신민아(41·본명 양민아) 김우빈(36·본명 김현중)의 공개 열애 10년 만에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뜬금없는 혼전 임신설이 불거져 소속사가 이를 부인하는 상황이 벌어졌다.신민아, 김우빈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공식 입장을 내고 “신민아와 김우빈이 오랜 만남으로 …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에게 ‘기습 뽀뽀’를 한 혐의로 한국에서 재판에 넘겨진 50대 일본인 여성을 두고, 일본 현지 변호사가 “한국 형법상 강제추행죄 성립 가능성이 크다”며 사실상 처벌이 불가피하다는 견해를 내놨다. 19일 일본 법률 매체 벤고시닷컴에 따르면, 오구라 마사히로 변…

트와이스 채영이 미주신경성 실신 진단을 받고 활동을 중단한다. 최근 공연 중 쓰러진 현아 역시 같은 증상을 겪으며 아이돌 건강 문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화사가 청룡영화상 ‘굿 굿바이’ 무대에서 함께한 박정민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두 사람의 깜짝 퍼포먼스가 화제를 모으며 뮤직비디오와 노래도 재조명되고 있다.

방송인 이지혜가 인중 축소술 사실을 공개하며 수술 후 발음 문제와 방송 활동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붓기와 변화에 대해 솔직히 설명하며 시청자에게 양해를 구했다.

SM엔터테인먼트(041510) 산하 뮤직 레이블 SMArt(스마트)의 첫 아티스트 임시완이 첫 번째 미니앨범 티저가 공개됐다.지난 19일과 20일 오후 6시 SMArt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는 임시완 첫 솔로 앨범 ‘더 리즌’(The Reason)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

제국의아이들 출신 태헌이 생계를 위해 야간 택시기사로 일하는 모습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심야 운행의 현실과 솔직한 심정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김준호, 김지민, 자식운, 무속 상담, 이건주 무속인, 2세 운, 부부 점사, 코미디언 근황, 준호지민 유튜브, 육아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