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뉴시스|연예

“힘들었던 한주”…도경완, 유튜브 돌연 업로드 중단 이유

입력 2022-08-14 06:57업데이트 2022-08-14 06:57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방송인 도경완이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에 당분간 영상을 올리지 않겠다고 밝혔다.

도경완은 12일 인스타그램에 “폭우로 인한 피해 소식에 힘들었던 한주였습니다. 더 이상 피해 없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입니다”라고 운을 뗀 뒤 “오늘 업로드 예정이었던 (한 달 전에 촬영 편집 해 놓은) 영상이 비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서 힘들어하는 시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해 이번 주 영상 업로드하지 않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이미 촬영됐고, 최근 편집을 마쳤지만 도경완은 이재민을 위해 망설임 없이 이 같은 결정을 한 것으로 알려다.

도경완은 마지막으로 “하루 빨리 복구되길, 그리고 안정 찾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해당게시물에 누리꾼들은 “멋지십니다” “역시 배우신 분” “배려심 최고”라며 도경완의 결정에 응원을 보냈다.

한편 도경완은 2013년 가수 장윤정과 결혼했다. 슬하에 아들 연우, 딸 하영을 뒀다. 지난해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남매의 일상을 기록한 유튜브 채널 ‘도장TV’ 운영을 비롯 K-STAR ‘도원차트’, 채널A ‘푸어라이트’ 등에 출연 중이다.

[서울=뉴시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연예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