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킹키부츠’ 합류 어렵게 결정…김성규 쾌유 기도”
김호영이 뮤지컬 ‘킹키부츠’ 합류를 알렸다. 13일 김호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킹키부츠’에 합류하게 됐다”라며 “김성규가 건강 상의 이유로 조기하차 하게 돼 4년 만에 찰리로 갑작스럽게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성규의 빠른 쾌유를 위해서 기도한다. 여…
- 2022-08-1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김호영이 뮤지컬 ‘킹키부츠’ 합류를 알렸다. 13일 김호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킹키부츠’에 합류하게 됐다”라며 “김성규가 건강 상의 이유로 조기하차 하게 돼 4년 만에 찰리로 갑작스럽게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성규의 빠른 쾌유를 위해서 기도한다. 여…
김준수, 박강현, 고은성 등이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에 출연한다.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오는 11월17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출연진을 공개했다. 이 작품은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이 원작으로, 1950년대 뉴욕 이민자 집단…
‘그대를 처음 본 순간이여/설레는 내 마음에 빛을 담았네/말 못해 애타는 시간이여/나 홀로 저민다’(가곡 ‘첫사랑’) 시를 닮은 노랫말에 클래식 음악 선율을 입힌 가곡은 뮤지컬 넘버가 될 수 있을까. 가곡 ‘내 영혼 바람되어’,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첫사랑’을 작곡한 김효근 …
뮤지컬 ‘웃는 남자’가 배우 및 스태프 일부가 코로나19 확진을 받으면서 7일까지 공연을 취소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2일 SNS 등을 통해 “출연 배우와 스태프 중 일부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오늘부터 7일까지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며 “갑작스러운 공연 취소로 불편…
‘그대를 처음 본 순간이여/설레는 내 마음에 빛을 담았네/말 못해 애타는 시간이여/나 홀로 저민다’(가곡 ‘첫사랑’) 한 편의 시를 닮은 노랫말에 클래식 음악 선율을 입힌 가곡은 뮤지컬 넘버가 될 수 있을까. 가곡 ‘내 영혼 바람되어’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첫사랑’을 작곡…
“10년에 한 번씩 나를 해방시킬 죽음을….” 그에게 삶은 고통스러웠다. 어린 시절 부모의 손에 이끌려 억지로 올라탔던 기차처럼. 더 이상 버틸 수 없을 때 그는 ‘하차’를 감행했다. 더 이상 인생이란 기차에 실려 떠밀리 듯 종착역으로 가고 싶지 않을 때, 그는 10년마다 의식처럼 삶…
창작 뮤지컬 ‘서편제’는 2010년 초연 이후 네 시즌에 걸쳐 공연된 만큼 흥행작이라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뮤지컬 마니아들이 사랑하는 작품 중 하나지만, 매 시즌 적자가 나거나 가까스로 적자를 면하는 수준이었다. ‘서편제’를 연출해 온 이지나 연출가는 “초연 때부터 관객과 평단의…
뮤지컬 ‘서편제’는 널리 알려진 만큼 흥행한 작품이라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서편제’는 매 공연 적자가 나거나 가까스로 적자를 면했다. 판소리와 국악이 대중적 인기를 끌지 못하는 것과 같은 맥락이다. 서편제의 제작진은 이지나 연출, 김문정 음악 감독 등 대한민국 뮤지컬 시장에…
독특한 이름을 지닌 배우 이봉련(41·사진). ‘이정은’이란 본명을 두고 배우가 되기 전부터 그가 지은 활동명이다. 본명과 가명의 느낌처럼 이봉련은 어디선가 본 것 같지만 한편으론 생경한 느낌을 풍기는 묘한 배우다.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2021년)에선 씩씩하지만 따뜻한 동…
뮤지컬 ‘이퀄’17세기 유럽 두 남자의 매혹 판타지‘이퀄’은 일본의 천재 극작가이자 연출가인 스에미츠 켄이치의 동명 연극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17세기 유럽의 두 청년 테오와 니콜라의 미스터리한 일주일을 매혹적으로 풀어낸다.죽음과 연금술, 영생과 생명창조 등 독특한 소재, …
이봉련(41)은 독특한 이름보다 얼굴이 익숙한 배우다. 어디선가 본 것 같지만 생경하고,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다. tvN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선 씩씩하지만 따뜻한 동네 여장부 여화정을,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선 임신했다고 퇴사 권고 받은 미스 김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김호영에 대한 고소를 취하하고 양측의 화해로 사건이 일단락됐지만, 그 파장의 여진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옥주현이 출연했던 뮤지컬들의 스태프라고 주장하는 네티즌들이 그의 과거 행동에 대한 엇갈린 주장을 내놓으면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는 양상…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최근 동료 배우인 김호영과의 갈등 이후 처음 방송에 출연한다. 옥주현은 뮤지컬 ‘마타하리’에 출연하는 김성식, 윤소호와 함께 27일 MBC FM4U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타하리’에 대한 소개와 공연을 준비…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에 대한 ‘갑질 의혹 제기’와 관련, 상반된 의견들이 나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옥주현 배우님 오랜만이에요, 팬들 적당히 하라고 해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해당 글을 작성한 누리꾼 A씨는 뮤지컬 ‘황태자 루…
뮤지컬 ‘엘리자벳’ 친분 캐스팅 의혹으로 갈등을 빚었던 배우 김호영과 옥주현이 화해했다. 김호영의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 관계자는 25일 “김호영이 전날 옥주현의 입장문과 고소 취하 예정이라는 옥주현 측의 입장문을 보고 직접 연락해 오랜 통화 끝에 오해를 다 풀었다. 상호 원만하게 …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옥주현이 최근 뮤지컬계에서 논란이 됐던 ‘옥장판 발언’과 고소 사태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화해했다. 김호영 소속사 피엘케이굿프렌즈 관계자는 25일 뉴스1에 “김호영 배우가 지난 24일 옥주현 배우의 입장문과 고소 취하 예정이라는 옥주현 배우 측의 입장문…
뮤지컬 ‘엘리자벳’ 제작사가 최근 불거진 캐스팅 논란 관련 “옥주현 배우의 어떠한 관여도 없었다”고 재차 입장을 밝혔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24일 공식 입장을 통해 “지난 15일 캐스팅 관련 의혹에 대해 옥주현 배우의 어떠한 관여도 없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논…
그룹 핑클 출신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뮤지컬 ‘엘리자벳’ 인맥 캐스팅 논란과 관련해 동료 배우 김호영을 고소한 것을 사과했다. 24일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작품 캐스팅 문제에 관한 논란에 휩싸이면서 제가 뮤지컬 업계 동료 배우를 고소하는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다”…
걸그룹 핑클 출신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동료 배우 김호영을 고소한 뒤 이어진 뮤지컬 배우들의 ‘성명문 동참’ 릴레이(이어가기)에 사과글을 남겼다. 옥주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읕 통해 “최근 작품 캐스팅 문제에 관한 논란에 휩싸이면서 제가 뮤지컬 업계 동료 배우를 고소하는 불미스러운…
뮤지컬 배우 전수경도 남경주 박칼린 최정원 등 ‘뮤지컬 1세대 배우들’이 낸 성명문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올리며 동참의 뜻을 밝혔다. 전수경은 24일 자신의 SNS에 남경주 박칼린 최정원 등이 앞서 발표한 성명문을 게재하며 하늘을 향해 손바닥을 뻗고 찍은 사진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