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쇼핑몰 금찌 ‘왕뽕비키니’, 폭발적인 반응으로 연일 대박행진

  • Array
  • 입력 2011년 6월 23일 10시 26분


여름시즌, 그 중에서도 비키니를 입어야 할 때가 다가오면 작고 볼품없는 가슴으로 인해 말 못할 고민을 토로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특히 최근 ‘베이글녀’가 미녀의 표본으로 떠오르면서 볼륨 있고 매력적인 가슴을 갈구하는 여성들의 숫자가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러한 가운데 바캉스 계절이 다가오면서 빈약한 가슴으로 인해 비키니에 두려움을 갖고 있는 여성들의 고민을 한방에 날려버릴 핫 아이템이 등장해 연일 화제다. 섹시함과 세련된 디자인의 의상을 선보이는 여성쇼핑몰 금찌(대표 박현영, www.gumzzi.co.kr)가 선보이고 있는 5cm뽕이 들어간 왕뽕비키니가 바로 그 주인공.

㈜금상첨화 핫 아이템인 금찌의 왕뽕비키니는 제품 론칭 후 10일 동안 폭발적인 판매량과 호응을 얻으며 하루 매출 5억이라는 대박신화를 쓰면서 연일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금찌에서 출시된 이번 왕뽕비키니는 여성들의 고민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해 온 박현영대표가 만들어 낸 고진감래의 산물이다. 왕뽕비키니 제작을 위해 박대표와 직원들은 불철주야 야근을 하며 제작과정에 온 열정을 쏟았으며, 시 제품이 나올 때마다 여직원들이 직접 착용하는 등 온갖 애정을 쏟아 부었다.

상위권에 진입하기 힘들다는 쇼핑몰 순위 사이트에서도 금찌는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쇼핑몰 순위 사이트 올씨에서 금찌가 3위로 급등하며 왕뽕비키니의 저력을 확인 시켜주고 있다.

현재 금찌는 왕뽕비키니의 대박고공행진에 이어 이미 후속 히트상품들의 기획과 제작을 끝낸 상태이다. 이에 왕뽕비키니를 능가하는 박현영 대표의 또 하나의 역작이 나올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