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무빙 스타일’ 모니터 구매 페이지 오픈
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니터에 이동식 스탠드를 결합한 ‘무빙스타일’을 취향에 따라 조합해 구매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를 삼성닷컴에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 페이지를 이용하면 각기 다른 화질과 모니터 크기, 스탠드 유형,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 2025-02-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삼성전자는 스마트 모니터에 이동식 스탠드를 결합한 ‘무빙스타일’을 취향에 따라 조합해 구매할 수 있는 전용 페이지를 삼성닷컴에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 페이지를 이용하면 각기 다른 화질과 모니터 크기, 스탠드 유형,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CJ올리브영이 본사 사옥 용도로 임차해 사용해 온 서울 용산구 KDB생명타워 빌딩을 약 6800억 원에 매입을 추진한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KB자산운용과 매각자문사 NAI코리아, 컬리어스코리아는 KDB생명타워 우선협상대상자에 올리브영을 선정했다. 올리브영은 이미 해당 빌딩 임대 면…

기아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3(사진)가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 주관으로 열린 ‘2025 대한민국 올해의 차’ 시상식에서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AWAK는 18일 서울 중구 장충동 크레스트 72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EV3가 ‘올해의 차’에 선정됐다고 1…
CJ제일제당이 괌 미군기지에서 자사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CJ제일제당은 괌 기지 내 있는 대형 식료품점에서 식물성 만두, 떡볶이, 햇반, 컵밥 등 K푸드 제품군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구체적 제품으로는 식물성 비비고 왕교자 3종, 비비고 떡볶이 6종, 햇반 3종, 햇반 컵…
![[data&]고물가 잡는 ‘오전 11시’ 매직 통했다… MZ부터 영시니어까지 ‘유플투쁠’로 로그인](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2/19/131066900.1.jpg)
《세대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LG유플러스 월 정기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이 고물가 시대 소비자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10개월간 유플투쁠 프로그램에 889만 명이 참여했고, 991억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됐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디지털 고객 경험을 혁…

금 투자 광풍으로 국내 금값이 국제 가격보다 10% 이상 더 비싼 상태가 지속되고 있다. 국내 금값에 ‘거품’이 낀 것 아니냐는 우려 속에 금 현물에 직접 투자하기 위한 계좌 개설이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19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삼성증권, NH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등 증권사 3곳에…
이르면 10월부터 만 65세 이상 택시나 버스, 화물차 운전사의 운전 능력을 평가하기 위한 검사가 더욱 깐깐해진다. 기존 검사의 합격률이 98%를 넘으면서 실효성 논란이 불거지자 변별력을 높이기로 한 것이다. 국토교통부는 이런 내용의 ‘여객자동차·화물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개정안…

완성차 업체들이 다양한 전기차를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색상부터 내외장 부품까지 전기차 신차의 외형이 다채롭게 바뀌고 있다. 전기차가 기존 내연기관차에 비해 부품 구성이 간소화되면서 자유로운 차량 디자인이 가능해졌기 때문이다. 19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기아의 소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
LG CNS는 19일 에쓰오일과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기반 지능형 공장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AI 기반으로 △플레어스택(가스연소 굴뚝) 최적화 시스템 △공정안전관리(PSM) 통합 시스템 △AX 플랫폼 등을 공동 개발해 에…
![[경제계 인사]건설경영협회장 정원주씨 外](https://dimg.donga.com/a/296/167/95/4/wps/NEWS/IMAGE/2025/02/19/131064394.5.jpg)
건설경영협회장 정원주씨한국건설경영협회는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57·사진)이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고 19일 밝혔다. 정 신임 회장의 임기는 2028년 2월까지 3년이다.노연홍 제약바이오협회장 연임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19일 이사회를 열고 노연홍 현 회장(70·사진)을 차기 회장으로 재선…

“압도적인 휘도(밝기)와 명암비를 통해 중국 액정표시장치(LCD)와 차별화했습니다. 처음으로 적녹청(RGB) 광원(소자)을 독립적으로 쌓아 각각의 색을 가장 순도 높게 구현한 덕분입니다.” 13일 경기 파주시 LG디스플레이 연구동에서 만난 배성준 대형패널 개발 담당(상무)은 회사가 최…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차세대 프리미엄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볼보 EX30’이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동급 대비 최고 수준의 안전 및 편의 품목을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고 동시에 한국 판매가가 스웨덴, 독일, 영국 등 글로벌 시장 대비 2000만 원 정도 싸다. 볼보 EX3…

기아가 플래그십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V9의 고성능 모델인 ‘EV9 GT’(사진)와 실용성과 경제성을 겸비한 스탠다드 모델의 계약을 18일부터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EV9 GT는 고성능 모터와 특화 사양을 적용해 EV9보다 강력한 주행 성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

현대자동차는 상품성을 높인 준중형 트럭 ‘2025 더 뉴 마이티’(사진)를 출시하고 판매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2025 더 뉴 마이티는 상용 고객의 입맛에 맞춰 편의사양을 추가하고 적재 성능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신형 마이티의 4t 카고와 10.3t 섀시캡 모델에는 에어 서…

포스코그룹 사내벤처 스타트업인 ‘고레로보틱스’가 정부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중 톱3인 ‘초격차 1000+’ ‘딥테크 TIPS’ ‘글로벌 TIPS’에 모두 합격했다. 3가지 프로그램에 모두 합격한 것은 국내 최초로 고레로보틱스는 3년간 총 27억 원의 연구개발 자금 지원을 받는다. …

최근 한 고층 아파트 외벽을 점검하던 근로자가 추락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는 산업 현장에서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사고 유형으로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건설·제조업 등 고위험 산업군에서는 추락 사고가 가장 치명적인 산업재해다.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 따르면 …

대동이엔지가 건설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중량물 낙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S마크 안전인증을 받은 ‘바이브로 함마(해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위험 작업을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는 기술력과 안전성을 갖춘 장비로 건설 현장의 안전사고를 대폭 줄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대동이엔지는 …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의 ‘스마트건설지원센터’는 건설산업의 체질 개선을 위한 스마트건설 기술의 활성화와 관련 창업 생태계를 조성·지원하는 국내 유일의 스마트건설 창업지원 센터다. 2018년 4월 건설산업진흥본부 내 ‘건설벤처창업센터’로 설립됐고 이후 법정 센터로 전환되면서 명칭을 스마트건설…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은 2024년도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77% 증가한 1081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는 경영 실적을 발표했다. 두산건설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액은 2조1753억 원으로 2023년에 비해 27% 상승하며 2조 원을 돌파했다. 당기순이익은 187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종합부동산회사 우미건설(대표이사 총괄사장 배영한)은 ‘선도적인 일류 종합 부동산 회사’를 비전으로 부동산 개발에서 건설과 운영·관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분야를 아우르는 기업이다. 2025년에는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 역량 최적화를 위해 △성장 사업의 시장 선점을 위한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