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평균 역대최고 환율… ‘종가 낮추기’ 총력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에이브의원이 고농도 줄기세포와 성장인자를 활용한 항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에이브의원 측은 해당 프로그램이 세포 수준에서의 회복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콜라겐 감소와 세포 재생 능력 저하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상태를 환자별 컨디션에 맞춰…

애플이 10년 이상 매년 가을 신제품을 선보이던 출시 전통을 바꿀 전망이다. 내년부터 연 두차례에 나눠 출시하는 방안이 거론된다.20일 IT매체 폰아레나 등에 따르면 애플이 내년부터 기존 연 1회 선보였던 가을 아이폰 출시 전략을 연 2회 체제로 바꿀 것으로 보인다.기존처럼 가을에는 …

60년 전통 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브랜드 리마데시오(Rimadesio)가 고급 인테리어 공간에 새로운 감각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다이닝 테이블, 라운지 암체어, 다이닝 체어를 선보였다.유리 제조 회사를 모태로 설립된 리마데시오는 유리와 알루미늄을 결합한 슬라이딩 도어 시스템을 …

김윤덕 국토교통부 장관은 20일 연말안에 추가 주택 공급대책을 발표하기 위해 대상 택지 등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김 장관은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에서 열린 국토부·한국토지주택공사(LH) 합동 공급TF 및 LH주택공급특별본부 현판식 뒤 기자들과 만나 “국토부는 추가적으로 주택을 공급…

코스트코코리아가 2025년 회계연도(2024년 9월~2025년 8월) 한국에서 7조 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에 반해 기부금은 14억 원으로 순이익의 0.68%에 불과하며, 벌어들인 순이익보다 많은 금액을 미국 본사에 배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

매일유업과 연세유업이 미국대두협회(USSEC)의 지속가능성 인증(Sustainable U.S. Soy, SUSS) 로고 부착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을 선언했다.미국대두협회는 지난 13일 매일유업, 14일 연세유업을 잇달아 방문해 ‘미국산 대두 지속가능성 인증식(U…
![102년 워너 브라더스는 어쩌다 다시 매물로 나왔나[딥다이브]](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1/19/132798146.1.png)
102년 역사의 할리우드 제작사 워너 브라더스. 매트릭스·해리포터·반지의 제왕·다크 나이트 등. 최고의 흥행작을 남긴 ‘영화의 역사’ 같은 기업이 또다시 팔립니다.어디로? 예비 입찰 마감일(20일)이 코앞인 가운데, 인수 희망자로는 이런 곳이 거론되죠. 파라마운트, 넷플릭스, 컴캐스트…

비트코인이 1억3600만원대 등락을 이어가며 횡보 중이다. 미국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12월 추가 인하 여부가 불투명해 위험자산 회피 심리가 커진 영향이다. 여기에 개인 투자자의 매도세와 기관 투자자의 매수세가 팽팽히 맞서면서 횡보장이 당분간 지속될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20일…

국내 산업현장의 복잡도가 높아지면서 설비 고장은 기업의 비용과 안전을 위협하는 대표적 요인이 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기계적 사고의 근본 원인을 규명하는 ‘RCA(Root Cause Analysis)’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피레타(대표 최현선)는 발전소, 정유·석유화학 플랜트…

기아(000270)는 중형 전기 목적기반차(PBV) ‘PV5’가 19일(현지시각) 프랑스 리옹에서 열린 세계 상용차 박람회 ‘솔루트랜스’에서 ‘2026 세계 올해의 밴’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세계 올해의 밴은 유럽 각국의 경상용차 전문 기자단으로 구성된 비영리 기관 IVOTY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