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레쎄, “숏패딩? 플리스? 리버서블 하나면 돼”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뒤집을 때마다 숏패딩과 플리스로 바꿔 입을 수 있는 반전매력의 리버서블(Reversivle) 자켓을 출시했다. 엘레쎄 러버시블 자켓은 양면을 완전히 다른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숏패딩과 플리스로 자유로운 스타…
- 2019-12-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뒤집을 때마다 숏패딩과 플리스로 바꿔 입을 수 있는 반전매력의 리버서블(Reversivle) 자켓을 출시했다. 엘레쎄 러버시블 자켓은 양면을 완전히 다른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숏패딩과 플리스로 자유로운 스타…

속옷업체 비비안이 겨울 시즌 이지웨어(사진)를 내놓았다. 겨울철 실내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했다. 기능성 소재는 가볍고 따뜻할 뿐 아니라 흡습속건 기능이 있어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 극세사 소재는 보온성은 물론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이 장점이…

최근 몇 년간 국내 아우터 시장은 롱패딩이 주도했다. 2017년 한파와 평창 겨울올림픽 특수가 겹쳐 롱패딩은 누구나 한 벌쯤은 있는 ‘국민 아우터’가 됐다. 하지만 올해 겨울은 다르다. 패션업계 관계자들은 다양한 아우터의 장점을 합친 ‘하이브리드 아우터’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했다.…

지난해까지만 해도 ‘아우터=롱패딩’이 공식처럼 돼 있었지만 올해는 다르다.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패션업계가 올겨울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선보이고 있다. 올겨울 시즌 아우터 트렌드 네 가지를 소개한다. #1. 보온성은 그대로, 휴대성은 높인 쇼트패딩 뉴트로의 영향으로 …
고가의 명품 소비가 전 세대에 걸쳐 나타나면서 기존 럭셔리 제품 소비층이었던 부유층들은 차별화를 위해서라도 더 비싼 제품을 위해 지갑을 열고 있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고급시계 시장에선 수천만 원에서 1억 원이 넘는 초호화 제품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니클로는 29일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 두 번째로 협업한 ‘2019 F/W 유니클로x마리메꼬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겨울을 맞아 온 가족이 벽난로 앞에 모여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핀란드 지역 특유의 겨울 감성을 담…

《겨울이 되면 한파에도 끄떡없는 롱패딩이 아우터의 절대 강자로 군림해왔다. 하지만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에 지루함을 느끼면서 패션업계가 올 겨울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속속 출시하고 있다. 복고와 최신 스타일이 뒤섞여 ‘이 옷 지금 입어도 될까?’라고 한 번쯤 고민했을 이들을 위해 …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 모습 다이얼에 표현…30점 한정 판매 세계적인 뮤지션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와 리차드 밀이 ‘RM 52-05 투르비용 퍼렐 윌리엄스’를 선보였다.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퍼렐 윌리엄스는 2006년부터 리차드 밀과의 인연을 이어왔으…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12월 1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연말 할인 행사 ‘블랙 민트 프라이데이’(사진)를 진행한다. 기본 할인율 30%에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할인율을 제공한다. 신상품 및 베스트 상품, 인기 협업 상품까지 할인 행사에 포함했다. …

27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패션매장에서 열린 ‘서울 365―스트리트 패션쇼’에서 모델들이 데일리미러 김주한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고 워킹하고 있다. 서울시 주최로 열린 이 패션쇼는 퍼레이드 형식으로 열려 눈길을 끌었다. 뉴시스

삼성물산 패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밀레니얼 세대가 트렌드에 민감하며 항상 새로운 것을 찾는 성향을 반영해 올 가을·겨울 시즌을 시작으로 매주 신상품을 출시하며 젊은 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소비자 모델로 공감대·친근함 UP… 매주 트렌디한 신상 출시 에잇세컨즈 매장에 …

최근 몇 년간 국내 아우터 시장의 대세는 롱패딩이었다. 2017년 한파와 평창 동계올림픽 특수가 겹치면서 시작된 열풍은 롱패딩을 누구나 한 벌쯤은 있는 ‘국민 아우터’로 등극시켰다. 하지만 올해 겨울을 맞아 패션업계 관계자들은 아우터 시장을 휩쓸 아이템으로 롱패딩이 아닌 다양한 아우터…

휠라가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휠라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글리 슈즈인 휠라바리케이드XT97(사진), 래비지먼트 2000, 휠라 디스럽터 히트앤런 등을 비롯 집업 재킷, 백팩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일부 상품도…

개인 맞춤형 디지털 인쇄 서비스 ‘오프린트미(OH PRINT ME)’는 겨울철을 맞아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커스텀 어패럴 F/W(가을/겨울) 신상품’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커스텀어패럴 제품은 맨투맨, 후드, 후드집업, 팬츠, 아동복…

매년 비교적 따스한 겨울날씨가 이어지면서 가을 신발로 여겨졌던 발목 높이의 앵클부츠가 올 겨울 핫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앵클부츠를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것은 1년 중 길어야 2~3달을 신는 롱부츠와 달리 앵클부츠는 한여름만 빼고 내내 신을 수 있는 이점 때문으로 분석된다. …

패션업체 세정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가 ‘2019 크리스마스·홀리데이 컬렉션’(사진)을 내놓았다. 테마는 눈오는 날 프랑스 파리의 낭만이다. 로맨틱한 파리 에펠탑과 파리의 아치형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팬던트 위에 눈송이가 맺힌 듯 반짝이는 흰색 다이아몬드 셋팅을 더했다. 또 합…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겨울철을 맞아 방한화 ‘템페스트’를 25일 선보였다. 템페스트는 방풍 등의 기능을 갖춘 ‘립스탑’을 원단으로 제작했다. 내부는 부드러운 감촉을 강화한 인조 모피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뛰어난 보온성과 신고 벗기 편리하다”며 “자체 개발한 ‘엑스…

이랜드월드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주년을 맞아 ‘펭수’와 협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펭수는 EBS가 지난 4월부터 EBS1 채널과 유튜브 ‘자이언트 펭TV’에서 선보인 펭귄 캐릭터다. 펭수가 내놓은 돌직구 발언들이 직장인, 사회 초년생의 공감을 얻으면서 큰 인기를 얻게…

지난 몇 년간은 정말 롱패딩 대란이었다. 한반도에 몰아친 한파는 1970년대 이후 가장 기승을 부렸다고 한다. 모자로 머리를 덮고, 발목까지 다 가리는 스포츠 브랜드의 ‘돕바’ 스타일이 거리를 사로잡았다. 올겨울 패딩 길이는 조금 짧아지는 분위기다. 아웃도어 다운부터 폭스 등 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