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전 디자인 ‘미니멀리즘 가구’… 가구 ‘본연의 기능’ 깨우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의 플레인 제품을 선보였다.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파란라벨이 추구하는 ‘맛과 영양의 밸런스’ 콘셉트로 개발해 6월 선보인 제품이다.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요…

롯데타운 잠실이 세계 각국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다이닝을 연이어 선보이며 2025년 미식 성지로서 정점을 찍는다. 지난 2일 잠실 에비뉴엘 6층에는 스페인 음식 전문점 ‘라콘차’가 유통업계 최초로 오픈했다. 라콘차는 스페인 산세바스티안의 해변 이름으로 국내 대표 스페인 레스토랑 ‘스페…

㈜오뚜기의 간편식 브랜드 ‘오뚜기 컵밥’이 2016년 출시 이후 9년 만에 누적 판매량 2억 개를 돌파했다. 이는 컵밥이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 ‘국민 한 끼’로 확실히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준다. 단순한 즉석식품을 넘어 간편식의 새로운 장을 연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기까지 혁신과 신뢰를 …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이 세분화되면서 단순한 제품 구매를 넘어 자신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찾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유통업계는 다양한 콘셉트의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

2000년 출시된 hy의 대표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은 위 건강 기능성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지난 25년간 한결같이 ‘고객과의 신뢰’를 지켜온 브랜드다. 도전과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와의 밀접한 소통은 ‘윌’의 성공을 대변하는 핵심 아이덴티티다. 국내 발효…

학교 앞 분식점에서 친구들과 나눠 먹던 한 입, 퇴근길 허기를 달래주는 따끈한 한 그릇. 떡볶이와 라면은 한국인의 일상 속 추억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세대를 넘어 사랑받아온 분식의 대표 주자다. 최근 K-푸드 열풍이 전 세계로 번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인에게 익숙한 분식의 맛이 이제는 세…

그룹 2NE1 박봄이 23일 또다시 YG엔터테인먼트를 겨냥한 글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 YG엔터가 활동 관련 정산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고 주장한지 하루 만이다. 이번에 게재한 글에는 “생각해보니 (YG에서) 해준 게 하나도 없다” “나는 죽어라 해도 본전” 등의 불만이 …

무인기 자율 군집제어 전문기업 파블로항공은 23일 대한항공과 ‘군집 인공지능(AI)’ 분야 장기 기술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드론 운용에서 군집 AI는 핵심 기술로 꼽힌다.양해각서 체결식은 지난 22일 ‘2025 서울 국제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전시회(2025 …

지난달 25일 별세한 코미디언 전유성 씨의 생전 마지막 육성 인터뷰가 23일 공개됐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국립극장에서 ‘2025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을 열고 전 씨에게 옥관 문화훈장을 수여했다. 고인의 딸 전제비 씨가 무대에 올라 아버지를…

올인원 워크스페이스 플랫폼 ‘노션(Notion)’이 서울 중구 소재 더플라자호텔 서울 루비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최신 제품인 ‘노션 3.0’을 공식 발표했다. 기자간담회에는 박대성 노션 한국지사장을 비롯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본사의 퍼지 코스로우샤히(Fuzzy Khosrowsha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