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동원F&B, 펭수·손나은 참여한 동원참치 새 광고 공개
더보기

동원F&B, 펭수·손나은 참여한 동원참치 새 광고 공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3-16 16:00수정 2020-03-16 16:0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동원참치 새 광고 이미지

동원F&B는 인기 캐릭터 펭수와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모델로 참여한 동원참치 새 광고를 16일 공개했다.

광고에서 펭수와 손나은은 ‘동원참치 송’에 맞춰 노래와 안무를 선보인다. 이번 동원참치 송은 작년 12월 공개된 3개의 CM송 후보곡 중 누리꾼 6만여 명이 참가한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동원F&B에 따르면 이번 CF는 ‘혼밥’을 즐기는 젊은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마요덮밥과 참치 오므라이스, 참치 계란말이 등 다양한 레시피가 등장한다.


이번 광고는 작년 7월 공개돼 누적 조회수 3000만회를 돌파한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 CF의 후속작이다. 지난 CF에 이어 모델로 참여한 손나은은 이번에 합류한 펭수와 함께 영상에 등장해 신나는 분위기를 구현한다. 특히 최근 펭수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펭수참치’ 15종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여세를 몰아 젊은 세대를 타깃 펭수가 등장하는 광고를 선보였다.

주요기사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펭수와 함께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