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잘 만났었고 잘 정리”…송유빈, 김소희와 열애설 언급
더보기

“잘 만났었고 잘 정리”…송유빈, 김소희와 열애설 언급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9-09-05 09:44수정 2019-09-05 09:4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송유빈.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캡처

가수 송유빈(21)이 최근 불거졌던 가수 김소희(24)와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송유빈은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백지영, 선미, 이석훈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송유빈에게 “출연을 결정한 후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고 말을 건넸다. 최근 송유빈과 김소희가 입을 맞추고 있는 사진이 유출됐던 것을 간접적으로 언급한 것.

그러자 송유빈은 “잘 만났었고, 지금은 잘 정리를 했다”고 짧게 답해 눈길을 모았다.

주요기사

송유빈·김소희와 한때 같은 소속사였던 백지영은 이를 듣고 “누군가 안 좋은 의도로 유출한 거다. (김소희는)유빈이한테 좋은 누나였다. 연애 금지 이런 게 회사에 없다”고 말했다.

앞서 김소희와 송유빈은 지난달 24일 사생활 사진이 유출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송유빈의 소속사 뮤직웍스는 “두 사람이 같은 소속이었던 시절 잠시 만난 것은 사실이나 이미 결별한 사이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송유빈(왼쪽)과 김소희 인스타그램

한편 김소희와 송유빈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리즈에 각각 출연한 경험이 있다.

김소희는 ‘프로듀스101’ 데뷔조인 그룹 아이오아이(I.O.I)에 합류하진 못했지만, 파생 그룹인 아이비아이(I.B.I), 씨아이브이에이(C.I.V.A)에서 활동했다. 지난 2017년에는 첫 미니앨범 ‘the Fillette’를 발매하고 솔로로 활동하기도 했다.

송유빈은 Mnet 경연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6’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이후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했다. 하지만 마이틴은 지난달 활동을 마지막으로 그룹 해체를 알렸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