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만 기다렸다” GS건설 ‘마포자이3차’

  • 입력 2015년 10월 1일 17시 20분


코멘트
- 총, 927가구, 전용 84㎡ 이하가 98% 차지.. 단지 일부 세대 펜트하우스
- 마포 도심권에 위치해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 등 주거환경 뛰어나


GS건설은 대규모 재개발로 서울 강북지역의 신주거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마포구 염리동에서 ‘마포자이3차’를 오는 10월 공급한다.

아현뉴타운에 포함된 염리2구역을 재개발한 마포자이3차는 지하 4층부터 지상 8~25층까지 총 12개동 규모 927가구로 구성되며, 전용 84㎡ 이하가 98%를 차지한다. 이 중 일반분양은 전용 59~119㎡ 436가구에 달한다.

마포자이3차는 서울에서도 교통여건이 좋은 ‘직주근접’ 단지로 꼽힌다. 지하철 6호선 대흥역과 가깝고 2호선 이대역과 지하철 5,6호선, 공항철도, 경의선 환승역인 공덕역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의 강변북로, 마포대교, 서강대교 등을 통해 광화문, 신촌, 여의도, 강남 등지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단지 바로 인근에 숭문중,고와 일성여고가 위치해 있으며, 서울여중,동도중,한서초,용강초,염리초 등의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 마포 특급생활권..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은 물론 문화생활까지 즐길 수 있어
마포자이3차는 입주민들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쇼핑, 예술, 문화 시설도 풍부하다. 사업지 인근으로 신촌 현대백화점과 그랜드마트, 이마트 등 대형쇼핑시설들이 밀집해 있으며, 지역 대표 문화예술공간인 마포아트센터가 근거리에 위치해 쇼핑과 여가, 문화생활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마포구의 음식문화축제, 인근 홍대지역의 문화예술축제 등 지역 문화명소를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

단지 북쪽으로는 하늘공원과 인근으로 한강생태공원, 효창공원, 노고산 근린공원 등이 가까워 도심 속 녹지공간을 갖추고 있다.

◆ 돋보이는 ‘펜트하우스’
강북의 신흥 부촌인 마포에서 지어지는 브랜드아파트로 설계도 최고급이다. 마포자이3차는 펜트하우스를 도입해 재건축,재개발 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러운 주거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넓은 동간거리와 남향 위주의 배치로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이고, 세대간 프라이버시 보호와 채광 등을 배려했다. 또 단지 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풍부한 조경시설과 다양한 휴식공간이 조성되는 정원형 공원으로 설계될 예정이다. 이밖에 주민공동 시설을 특화한 고품격 커뮤니티 공간인 자이안 센터가 들어선다.

한편, GS건설은 최근 10여 년 동안 마포에서 밤섬자이, 청암자이, 공덕자이, 공덕파크자이, 마포자이 1,2차 가구를 공급해 ‘마포 자이타운’ 각인돼 있다. 금번 공급되는 마포자이3차는 지역 대표 브랜드 아파트라는 상징성과 최상의 입지 조건이 어우러진 만큼 시너지 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부동산 전문가들은 전망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58-3번지(현장부지 내)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02-2135-2577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