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용감한 가족’ 이문식 “‘초록물고기’ 심혜진, 내 부인됐다”
더보기

‘용감한 가족’ 이문식 “‘초록물고기’ 심혜진, 내 부인됐다”

동아닷컴입력 2015-01-20 17:25수정 2015-01-20 17:5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용감한 가족 이문식

‘용감한 가족 이문식’

배우 이문식이 심혜진과 함께 부부로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해 언급했다.

이문식은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용감한 가족’ 제작발표회에서 이문식은 "'초록물고기'에서 심혜진이 여주인공이었다. 모르시겠지만 나도 출연했다. 살다보니 이런 일이 있다. 그 심혜진이 내 부인으로 나올 수도 있구나"라고 입을 뗐다.

관련기사

이어 "많이 설레고, 그랬는데 힘든 상황에 봉착했을 때 부부로 어떻게 이끌어가야 하는지가 쉽지 않았다. 나이 먹고 친구, 부부가 되는 게 쉽지 않다. 각자 가정이 있고 살아온 과정 역사가 다르니까. 부인으로 알아가기에 시간이 짧았다. 조금 심혜진의 어떤 게 조금 있구나 알만하니 촬영이 끝났다"면서도 "잠 못 이루는 밤들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연예인들이 가상 가족이 되어, 세계 여러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으로 살아보는 시츄에이션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심혜진 이문식, 박명수, 최정원, 씨엔블루 강민혁, AOA 설현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