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8人 멤버 미모 대결…‘은근한 신경전’
더보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8人 멤버 미모 대결…‘은근한 신경전’

동아닷컴입력 2015-01-12 15:04수정 2015-01-12 15:0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제공=동아일보DB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 멤버로 8명이 구성됐다.

MBC는 12일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에는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개그우먼 안영미, 그룹 에이핑크 윤보미, 에프엑스 엠버, 방송인 이지애 총 8명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 멤버들은 이날 오전 8시 논산 훈련소에 입소했으며 4박 5일간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 이들은 남성들과 똑같은 훈련을 받고 생활관에서 동고동락하며 군대에 적응해나갈 전망이다.

주요기사

연출을 맡은 김민종 PD는 혹한기 서바이벌 콘셉트라고 밝히며 “훈련 강도가 훨씬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 여군특집 1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엄청난 훈련 장소를 준비해놓은 상태”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해 8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배우 라미란, 홍은희, 김수연, 가수 지나, 그룹 걸스데이 혜리, 개그우먼 맹승지,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가 출연한 바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는 25일 첫 방송된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재미있을 것 같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멤버 대박이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사진=동아닷컴DB, 엘스엘티이엔티, KBS, SM엔터테인먼트, MBC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