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과거 첫 만남 언급 눈길, 윤승아가 먼저 대시?
더보기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과거 첫 만남 언급 눈길, 윤승아가 먼저 대시?

동아닷컴입력 2015-01-05 15:24수정 2015-01-05 15:2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김무열 윤승아. 사진 = 스포츠동아 DB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배우 윤승아가 배우 김무열과의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발언이 재조명됐다.

윤승아는 2013년 12월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연인 김무열과 첫 만남을 회상했다.


윤승아는 “원래 공연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몇 년 전 공연을 보러 갔다가 멋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다”며 “그렇게 팬으로 있다가 몇 년 뒤 우연히 만나게 됐다. 내 친구와 그분이 아는 사이였다”고 첫 만남을 고백했다.

주요기사

이어 윤승아는 “먼저 호감을 표현했느냐”는 질문에 “같이 대시했다”고 말했다가 곧바로 “사실은 내가 먼저 대시했다”고 밝혔다.

윤승아와 김무열은 2011년 11월 처음 만나 2012년 2월 19일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김무열-윤승아 양측 소속사는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드리며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결혼식의 구체적인 진행 사항(시간, 사회, 축가 등)은 미정이며, 결혼식은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정말 잘 어울려”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축하드려요”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사랑스러운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