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녹차 빅던출시 및 2+1 프로모션 外

  • Array
  • 입력 2013년 8월 1일 10시 51분


코멘트
● 던킨도너츠, 녹차 빅던출시 및 2+1 프로모션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지난해 출시 후 큰 인기를 얻은 ‘빅던(Big Dunk)’의 신제품 녹차빅글레이즈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빅던 2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기존 제품보다 최대 60% 커진 도넛으로 지난해 출시 한 달 만에 100만개가 팔려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특히 크기뿐 아니라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단팥 등 던킨에서 인기 있는 2가지 맛을 하나의 도넛에서 맛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빅던 도넛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15일까지)도 함께 진행한다.

● 파리바게뜨, 곡물제품 구매 이벤트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정태수)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호두, 현미, 콩 등 건강한 곡물로 만든 제품 13종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 15%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메이드 호두케이크(18,000원)’를 구입하면 2,700포인트가 적립돼 현금(2,700원)처럼 쓸 수 있다. 8월 1일부터 18일까지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두뇌 발달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호두가 들어간 ‘홈메이드 호두케이크’와 국내산 현미와 호두로 맛을 낸 ‘무설탕 식빵’을 비롯해, ‘강낭콩 듬뿍빵’, ‘오메가 곡물식빵’ 등 곡물로 맛과 건강을 살린 제품 13종이다.

● 스웨덴산 프리미엄 보드카 ‘스베드카’, 출시 100일 1만병 돌파
롯데주류(대표 이재혁)가 지난 4월 말 출시한 스웨덴산 프리미엄 보드카 ‘스베드카(Svedka)’가 출시 100일 만에 1만여 병이 판매되며 그 인기가 상승 세를 타고 있다. ‘스웨덴의 보드카’란 뜻을 가진 ‘스베드카’는 알코올도수 40도에 기본 향을 가진 ‘스베드카 보드카’, 도수 37.5도에 레몬향과 오렌지향이 각각 첨가된 ‘스베드카 씨트론’, ‘스베드카 클레멘타인’ 3종이 판매되고 있다. 기존 보드카에 비해 1.5배 가량 많은 5회 증류해 잡미와 잡향을 더욱 줄이고, 과일향의 함량도 다른 제품보다 5배에서 최고 10배까지 많은 것이 특징이다.

● 농협한삼인, ‘달인’ 김병만 광고모델 선정

농협한삼인(대표이사 박명진)은 8월부터 활동할 새로운 광고모델로 개그맨 김병만(38) 씨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농협한삼인 측은 ‘달인’ 김병만의 끊임없이 도전하는 이미지가 창립 11주년을 계기로 또 한번의 도약을 추구하고 있는 한삼인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 독일맥주 ‘벡스’, 캔맥주 출시
독일 맥주 ‘벡스(Beck’s)’가 1일 캔맥주 2종(330ml, 500ml)을 출시했다. 벡스는 1873년부터 보리, 홉, 물, 효모 제조된 정통 독일 라거 맥주로, 독일 맥주 중에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다. 알코올 도수는 5%로 신선한 홉의 향과 맥주 본연의 맛이 풍성하게 어우러져 담백하고 깨끗한 맛을 내며 쌉쌀한 뒷맛이 특징이다. 벡스 관계자는 “벡스는 그 동안 홍대, 이태원, 강남 등 주요 상권의 맥주전문점에서 판매되었으나, 이번 캔제품 출시로 가정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입점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롯데칠성, 핫식스 UCC 콘테스트 개최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피로 회복을 돕는 ‘핫식스’ 붐업 조성을 위해 오는 11일까지 '핫식스 UCC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핫식스 대학생 UCC 공모전’은 대학생,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 방법은 핫식스 브랜드 콘셉트와 어울리는 5분 이내의 광고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 하고 이를 핫식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6ix)과 브랜드 담당자 이메일(hot6ix.fb@gmail.com)로 응모하면 된다.

[스포츠동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