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신나는 공부/우리 아이 학습도우미]교원
더보기

[신나는 공부/우리 아이 학습도우미]교원

입력 2005-05-09 16:22수정 2009-10-08 14:2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서울의 초등학교에서 학력평가시험을 다시 실시하면서 교원의 진도식 학습지 ‘빨간펜’이 주목을 받고 있다.

교원은 “학교 교과의 진도에 맞춰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월별, 중간, 기말 시험 문제들을 체계적으로 제공해 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학교 공부와 평가에 적합한 내용 구성과 저렴한 비용의 ‘진도식 학습지’는 사교육비 부담을 가중시키는 한 달 수십만 원 비용의 보습학원의 훌륭한 대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매월 학교 진도에 맞춰 전 과목에 대한 상세하고 체계적인 설명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전국 빨간 펜 회원들이 인터넷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다.

교원은 “모의고사 결과에 따라 보충 심화 문제를 제공해 부족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고 있다”며 “주요 과목에 대한 단원별 성취도와 성적 변화를 한 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올해 3월부터는 매월 4권씩 문제집을 제공해 진도에 맞춰 꾸준히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차별화한 온라인 동영상 강의도 마련했다.

교원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학습량이 많은 초등학교 3학년 이상 학년에게는 중간, 기말 고사 동영상 특강을 하고 있다”며 “초등 1, 2학년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는 ‘학부모 특강서비스’로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되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080-023-909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