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 피츠 코리아!”… ‘끝까지 깔끔한 맛’으로 8개월 만에 1억병 돌파
롯데주류가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는 알코올 도수 4.5도의 라거 맥주로 롯데주류가 공법과 원료 선택에 심혈을 기울여 제대로 만든 맥주다. ‘피츠 수퍼클리어’가 추구하는 맛은 ‘끝까지 깔끔한 맛’이다. 맥주 발효 시 온도 관리를 일정하게 유지하지 못하거나 좋은 원료를 사용하지 …
- 2018-06-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롯데주류가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는 알코올 도수 4.5도의 라거 맥주로 롯데주류가 공법과 원료 선택에 심혈을 기울여 제대로 만든 맥주다. ‘피츠 수퍼클리어’가 추구하는 맛은 ‘끝까지 깔끔한 맛’이다. 맥주 발효 시 온도 관리를 일정하게 유지하지 못하거나 좋은 원료를 사용하지 …

무더위에 오래 노출되면 땀을 많이 흘리게 되고 체력이 떨어지게 된다. 그래서 여름철에는 삼계탕이나 장어구이 같은 고단백 영양식을 즐겨 찾게 된다. 샤부샤부 전문브랜드 채선당은 일찍 찾아온 여름을 맞아 보양식 신메뉴 ‘삼계샤브’를 선보였다. 삼계샤브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올해 3월 29일 출시한 신제품 ‘오뚜기 진짜쫄면’이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뚜기 진짜쫄면’은 출시 34일 만에 판매 500만 개를 돌파했고, 66일 만에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하며 여름철 라면시장에 대세로 떠올랐다. 6월부터 진정한 …

6월 들어 낮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등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얼려먹는 제품의 판매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특히 건강 콘셉트의 제품이 소비자의 구매력을 자극하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발효유 선도기업 한국야쿠르트는 얼려먹는 대표 제품인 ‘얼려먹는 야쿠르트’로 더위에 지…

SPC삼립의 육가공 전문브랜드 ‘그릭슈바인’은 2017년 출시한 필라프(냉동볶음밥), 핫도그에 이어 ‘미트류’를 새롭게 선보이고 가정간편식 카테고리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미트류’ 신제품은 ‘그릭슈바인 비프 함박스테이크’와 ‘그릭슈바인비프 미트볼’등 2종이다. …

축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이번 대회에서 대한민국 축구팀의 경기가 한국 시간으로 늦은 밤에 진행되는 만큼, 밤새 대한민국 축구팀을 응원하려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한 구인 사이트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직장인의 66.4%, 취업준비생의 67.7%가 늦은 …

혼자 마시는 술도 전혀 외롭지 않다. 혼술, 홈술족들도 서울 대표 맛집의 안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 간편식 신규 브랜드 ‘안주야(夜)’를 2016년 처음 선보였다. 최근에는 제품을 다양화해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청정원의 조미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

오비맥주의 대표맥주 ‘카스’는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 공식 맥주로 월드컵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을 준비했다. 카스는 2018 러시아 월드컵 마케팅의 큰 주제를 ‘뒤집어버려’로 정했다. ‘일의 차례나 승부를 바꾼다’는 사전적 의미를 바탕으로 틀에 박힌 사고와 안 …

하이트진로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시즌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대세 브랜드 필라이트의 신제품 필라이트 후레쉬를 새롭게 선보이며 가정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하이트진로가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여름 한정판 ‘썸머 에디션 72(summer edition 72)’…

국내 커피믹스 시장을 선도하는 동서식품이 최근 전북 전주시 한옥마을 인근에 팝업카페 ‘모카우체국’을 오픈했다. 전주 한옥마을을 느린 걸음으로 천천히 거닐다 보면 노란 빛깔의 화사한 모카우체국이 눈에 띈다. 지나가는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는 모카우체국은 맥심 모카골드의 네 번째 팝업…

급변하는 소비자 입맛에 제품 수명도 짧아진 요즘, 46년을 롱런하며 인기를 이어가는 브랜드가 있다. 1972년 9월 출시된 농심 꿀꽈배기다. 꿀꽈배기는 국내 최초 스낵 새우깡 이듬해에 나온 장수 브랜드다. 꿀꽈배기의 장수 비결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국산 아카시아꿀’이다. 제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이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와 맛을 모두 잡은 저칼로리 슬리밍 푸드 ‘언더100(Under 100)’ 시리즈를 전격 출시한다. 아워홈 ‘언더100’ 시리즈는 한 끼 식사부터 디저트, 간식까지 하루에 섭취하는 모든 음식들을 이름 그대로 100Ca…

그릴에 육류, 해산물 등을 굽는 바비큐 요리는 맛은 물론 여유로움과 낭만적인 기분까지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요즘엔 야외 공간을 가진 특급호텔에서 바비큐 레스토랑을 운영해 젊은층에게도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존 레스토랑에서 시그니처 바비큐 메뉴에 세계 여러 나라의 맥…
![[헬스캡슐]의사 5인의 성악공연 23일 ‘닥터스 콘서트’ 外](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06/19/90652655.1.jpg)
● 의사 5인의 성악공연 23일 ‘닥터스 콘서트’ 오랫동안 성악가로서 함께 활동해 온 의사들이 모여 특별한 음악회를 개최한다. 박영순 아이러브안과 원장, 홍관수 세실내과 원장을 비롯한 의사 5명이 23일 오후 5시 현대백화점 토파즈홀에서 ‘닥터스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출연…

한낮의 태양이 뜨거워지면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자외선이 피부 노화의 주범이라는 사실은 일반상식이 됐지만 아직도 일부는 여름에 태닝으로 피부를 어둡게 하는 게 건강해 보이고 실제로도 그렇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이는 잘못된 정보다. 태닝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피…

장은 음식물의 소화와 영양소의 흡수, 노폐물 배설이 이뤄지는 소화기관인 동시에 인체 최대 면역기관이다. 따라서 장 건강이 신체 건강의 중심이 된다고 볼 수 있다. 최근 장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장 속의 유해물질 배출을 돕고 장을 건강하게 비울 수 있는 다양한 장 디톡스와 관련 제품…

복잡한 환경에서 다양한 상황을 마주치며 살아가야 하는 현대인들은 몸의 건강한 균형이 흐트러지기 쉽다. 특히 과도한 일정 속에서 긴장,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은 ‘장뇌축(gut-brain axis·장과 뇌의 연관 관계)’의 컨디션이 저하되면서 변비와 설사 등 배변문제와 …

올해는 이른 더위 탓에 대중교통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공 실내공간에서 에어컨 등의 냉방기기를 한여름처럼 가동시키는 일이 잦아졌다. 이런 환경에서는 평소 관절이 불편하다고 느꼈던 사람의 경우 그 통증이 더욱 심해지거나 시린 듯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단순한 노화 현상이나…

우리나라 노인 10명 중 1명은 치매 환자다. 중앙치매센터에 따르면 현재 711만 명의 노인 인구 중 치매 환자는 72만여 명이다. 2024년에는 100만 명, 2041년에는 2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치매는 가족이 함께 고통 받는 질환으로 경제적 부담도 크다. 치매노인실…

종근당건강이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는 혈행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오메가3의 일종인 DHA와 EPA를 함유한 제품으로 혈관과 두뇌 건강을 위한 복합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억력 개선과 혈행·혈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