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16년 만에 콘서트 연다…남녀노소와 ‘고백’가수 박혜경이 16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29일 콘서트 주최·주관사 예술숲에 따르면, 박혜경은 오는 11월18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공연 ‘고백(Go Baek)’을 펼친다. 박혜경 대표곡 제목이기도 한 공연 타이틀엔 현재 그녀의 음악 인생을 관통하는 메시지도 …2025-10-29 좋아요 개 코멘트 개